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얘 이러이러한데 왜 비인기멤이지? 이런거 너무 많이 봄..
걍 그 사람 자체가 매력있으면 인기멤 되는거임 그리고 상대적으로 더 수요많은 멤버가 있기에 다른 멤들은 인기멤이 아니게 되는거고
비인기멤이라고 하자있단듯이 말하는 사람들도 기분 나쁘고 소통 실력 이런거 상관 없는거 알면서 가끔 일부러 그러나싶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얘 이러이러한데 왜 비인기멤이지? 이런거 너무 많이 봄.. 걍 그 사람 자체가 매력있으면 인기멤 되는거임 그리고 상대적으로 더 수요많은 멤버가 있기에 다른 멤들은 인기멤이 아니게 되는거고 비인기멤이라고 하자있단듯이 말하는 사람들도 기분 나쁘고 소통 실력 이런거 상관 없는거 알면서 가끔 일부러 그러나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