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 그리는 밤 부르면 여리여리음색나오는거 넘 좋다.. pic.twitter.com/oJrxHi8XRK— 옹.. (@myaongiee) April 6, 2025
널 그리는 밤 부르면 여리여리음색나오는거 넘 좋다.. pic.twitter.com/oJrxHi8XRK
목소리 좋아서 가져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