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04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데이식스 엔시티 샤이니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8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난 알바하는 것 말곤 아무것도 하는게 없음...
대표 사진
익인1
알바도 안 하고 그냥 먹고 자고 먹고 자면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바를 하는데 왜 백수야 백수는 진심 경제활동이라곤 아무것도 안하는게 백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직장 그만두고 두달째 집에서 칩거하면서 겜하는중임 세달동안 일단 이렇게 노는게 내 목표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게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닌텐도 젤다 3달이면 시리즈 두개 다 끝낼수 있을줄 알고 샀는데 웬걸... 시리즈 하나도 아직 다 못끝냄 운동하고 밥먹고 자는시간 빼고 거의 매일 10시간을 하는데도 두달째 다 못깸 큰일났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알바 안 하고 그냥 먹고 자고 노는 중… 두달정도 된듯ㅎㅎ 곧 세달 되어가는 중이지만… 아주 느릿하게 취준중이긴 함!! 근데 첫 직장에서 너무 너무 데여서 걍 막막한 상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까까지 자소서 썼다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젤 오래됐네... 8개월째 놀고먹고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일주일차라 놀고 먹는 중... 5년동안 일만해서 그런가 아직까진 편해 여행도 가보려고 근데 시간이 갈수록 좀 찝찝해서 오늘 취업지원 어쩌구 알아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알바 안하고 집에서 집안일 하면서 놀고 먹고 자고 밖에 나가서 바람 쐬고 그래...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퇴사하고 1년반째 아직까지 모아둔 돈으로 덕질하고 빈둥대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알바도 안해.. 그냥 진짜 인생 답아 앖어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한다고 했지만 두시간짜리 알바라 나도 안하는거나 마찬가지야...
진짜 인생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작년 12월까지 일하고 퇴사한지 벌써 3개월짼데 걍 자격증 하나 따고 놀고잇음..얼마전에 이빨 교정도 시작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쿠팡 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끔 알바하고 ... 안 하는 날은 걍 집순이임 나가봤자 개산책...? 자기계발? 머 이런가 딱히 하는 거 없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맨날 야구봐 직관도가구... 4개월차인데 슬슬 재취업준비중... 하기실타..증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알바만 하고 아무것도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줄ㅎㅎ 알바 집 알바 집...나이도 안어린데 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런데 원래 아줌마나 아저씨나 비슷한 느낌으로 걍 부모나 가족 아닌 중년을 칭하는 말 아니야?
18:27 l 조회 2
본인최애아니면 외모에 말안얹었으면ㅋㅋ
18:27 l 조회 1
보안검색대 이안 이거 뭐야ㅋㅋㅋㅋㅋ
18:27 l 조회 6
뱅기타러 가는 성찬 원빈 존잘ㅋㅋ
18:27 l 조회 10
장원영 체리 좋아하는 이유 너무좋다ㅏㅏ
18:26 l 조회 18
코르티스 남자들이 좋아하능거 신기함ㅋㅋㅋ1
18:26 l 조회 13
중고 샤넬백인데 이 먼지 묻은 부분 지워질까?1
18:25 l 조회 21
악개들 진짜 웃긴다ㅋㅋㅋ
18:25 l 조회 33
엠카 찍는 Cjenm건물1
18:25 l 조회 36
성찬 이목구비 진짜 비현실적이네2
18:24 l 조회 25
오늘자 방탄 정국의 코르티스 건호 외모 칭찬
18:24 l 조회 20
나 앤톤 깐머 좋아해
18:23 l 조회 26 l 추천 3
놀토 다음주 받쓰 문제 루시1
18:23 l 조회 47
근데 내가 정치 잘몰라서 그러는데 국가수장이 원래5
18:23 l 조회 64
남아공 캐나다 경기 어디 응원할거임?3
18:23 l 조회 35
배달 음식 제일 늦게 받아본게 얼마 걸려봤어?6
18:23 l 조회 30
SBS에서 축협 내부사정 제보받는대 많관부1
18:23 l 조회 23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쓴다고 유럽이라고 생각하는건가
18:22 l 조회 28
유령춤은 진짜 문학인데....
18:22 l 조회 12
정국라방계속 기다린 늦덕인데1
18:22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