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0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플레이브 엔시티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1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덕메가 가능하다길래 
대표 사진
익인1
불가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안될거같다했는데 가능하다고 빡빡우기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탠3일이면? 가능할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조 의탠딩이였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의탠은 최대가 1만 못 넘어서...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체조랑 고척은 따로 봐야함
매진할수도 있고 못할수도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의탠이면 불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탠이어도 될까? 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불가인 이유가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탠이랑 의탠 체조 자체도 차이 많이 나는데
의탠 매진시켯다고 해서 고척 닥 가 ? 불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척 매진 시키는거 어려운건 아는데 왜 어려운지를 모르는데 이유가 모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고척 3 4 층이 지금 티켓값으로 턱턱 가기엔 너무 안보이는 위치임 코어 쎈 거 아닌 이상 불가능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나두 3,4층가봤는데 아무것도 안보이긴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좌석수 자체가 체조랑도 차이 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덕메는 오ㅐ 자꾸 가능하다고 하는걸까...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냥 그렇지는 않을걸
고척2일 매진하는 애들이 체조3일 매진시키는거지 체조3일 매진시키는 애들이 고척2일 매진시키는게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KSPO 체조경기장은 최대 수용인원 15,000명입니다. 하지만 콘서트의 경우, 무대 설치와 관객석 배치 등을 고려하여 일반적으로 좌석의 절반 정도만 사용합니다. 따라서 KSPO 체조경기장의 콘서트 수용인원은 약 7,500명입니다.

고척돔의 경우, 최대 수용인원 2만 명입니다. 콘서트의 경우, 무대 설치와 관객석 배치 등을 고려하여 일반적으로 모든 좌석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고척돔의 콘서트 수용인원은 약 2만 명입니다.

따라서 KSPO 체조경기장과 고척돔의 콘서트 수용인원 차이는 약 1만 2,500명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체조 스탠딩 3일로 매진 되어도 고척 의탠딩 2일 힘들수도 있어 고척이 시야가 너무 구려서 3~4층은 안 가려고 하거든 요즘 가격도 동일하게 받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3일도 사실상 중복인원이 많아서 예상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스탠딩360도 3일이면 모를까 그것도 해봐야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단순히 수치상으론 가능할지몰라도 고척 4층 채우기가 어려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덕메한테 3,4층 누가 갈라고하냐 못채운다 하니까 그럼 4층닫고 고척에서 하면되는거아냐?이럼 4층 닫고할바엔 체조에서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케바케 하루당 인원에 따라 다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스탠딩이어도 불가능 4층 채우기가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단순 객석 수로 비교하기엔 고척 4층 인식이 너무 별로임 4층 비율도 크고 인식 최악이라 고척 가는 건 또 다른 문제야 4층 포도알 수두룩해도 안 잡는 사람들 개많음 그 인원 감안하고서도 채워줄 인원이 있어야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척 4층을 채울 수 있는 코어가 충분한지가 중요한데 요즘 체조 의탠딩도 있고 좌석 수 갭이 커서 확정할 수 없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층 갈 찐사랑 코어가 있어야 가능한 부분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운자로 효과 최고..
23:07 l 조회 1
이상원 보핍보핍 이 영상이 레전드인듯?
23:07 l 조회 1
와 쿠팡 올영 가격차이 미텻다
23:07 l 조회 1
인스파이어 오는 사람들을 위한 영종도인의 맛집 ㅊㅊ ((질문⭕️
23:07 l 조회 1
양갈래 미소녀가 둘이나
23:07 l 조회 1
내일 원아페 가는데 끝나고 부산역에서
23:07 l 조회 1
나 쇼타로 버블로 티키타카 성공했다!
23:06 l 조회 1
또돌즈는 레몬탱 주려나?
23:06 l 조회 1
클렌징밀크 쓰는 익?????????????
23:06 l 조회 1
알디원 무지개 응원봉 너무 시강임 ㅋㅋㅋ
23:06 l 조회 1
유하 이안 에이나 셋 조합 개웃기다
23:06 l 조회 1
근데 저둘 붙이면 나머지 조합은 인기가 별로없음?5
23:06 l 조회 1
내 최애 생일인데 서치밴이야
23:06 l 조회 3
저격당해서 그거가지고 계속 말하면 너무 없어보임?
23:06 l 조회 10
이거 웹툰 뽀뽀 당하는 쪽이 른이겠지?
23:06 l 조회 10
헐 짹 망한 요리대결 사진 진짜 폭력적임ㅋㅋㅋ
23:06 l 조회 9
베몬 ㄹㅇ 공연형 아이돌이네2
23:05 l 조회 23
근데 진짜 안붙이는 이유를 알겠네...11
23:05 l 조회 110
내일 다들 포르투갈 겅기 볼거야? 우즈벡 경기 볼거아?
23:04 l 조회 9
걍 댓 늘리는 애들도 다 신고할란다 으3
23:04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