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정의 무대'
1. 이 노래를 들어는 봤다
2. 앞부분은 따라 부를 수 있다
3. 아예 쌩초면이다
아니 근데 제목은 언어가 바뀐다고 해놔서 처음에 완전 방심하고 있다가 개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섬집 아기 장성해서 입대한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 '우정의 무대' 1. 이 노래를 들어는 봤다 2. 앞부분은 따라 부를 수 있다 3. 아예 쌩초면이다 아니 근데 제목은 언어가 바뀐다고 해놔서 처음에 완전 방심하고 있다가 개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섬집 아기 장성해서 입대한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