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성적 안나오면 결국 작품이 별로란거잖아? 난 성적이 곧 작품성이라고 보는데? 이러면서 후려치는 애들 종종 보일때마다 고구마 100개먹은 기분이었는데 막상 성적까지 잘나와버리니까 소화가 싹되넼ㅋㅋ 꺼억
성적 안나오면 결국 작품이 별로란거잖아? 난 성적이 곧 작품성이라고 보는데? 이러면서 후려치는 애들 종종 보일때마다 고구마 100개먹은 기분이었는데 막상 성적까지 잘나와버리니까 소화가 싹되넼ㅋㅋ 꺼억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성적 안나오면 결국 작품이 별로란거잖아? 난 성적이 곧 작품성이라고 보는데? 이러면서 후려치는 애들 종종 보일때마다 고구마 100개먹은 기분이었는데 막상 성적까지 잘나와버리니까 소화가 싹되넼ㅋㅋ 꺼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