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20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플레이브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플 복습하고 왔는데

ㅇㅅㄷ에서 페스티벌염 근데 본인들 단콘급이라고 홍보함

타돌팬들 기분나빠서 거길 왜가냐 이용하는거냐고함

충분히 할수있는말같은데 왜 오바한다고 하지

내가수가 저기나간다해도 짜증날것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뭐가 짜증나는데 어차피 돈받고 나가는 페벌일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니같은 애들때문에 오바하지말라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려치는게 짜증나겠지 자기가수 띄우겠다고 단콘급이러는데 안짜증나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뭐가 오버인지 잘 이해안감 큰방 항상 이러지않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페스티벌이라고만 했으면 기분나쁠일도 없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다걸고 플이랑 상관없는 타팬인데 내돌이었으면 진짜 화나지 본인 가수 위해서 출연해준 들러리취급하는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합동콘에 출연하게되었습니다~ 하면되는데 아까 다른글보니까 썸네일부터가 고척돔에서 단콘연다는 느낌으로 홍보하더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 받고 나가는 페스티벌 어쩌고하는거도 웃김 긍까 걍 그렇게 말했음 되는데 안그러고 단콘급 어쩌고한게 기분 나쁘다는데 자꾸 뭔 딴소리지 싶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 그럼 남아공전 지면 안되는거네2
06.19 16:24 l 조회 81
나 사자보이즈는 봐야 탈케가 가능할것같음
06.19 16:24 l 조회 30
정보/소식 이 대통령 "산적도 아니면서 지나가는 사람 검문검색” [현장영상]50
06.19 16:24 l 조회 1555 l 추천 4
우리동네도 차라리 시원하게 비쏟았음좋겠다1
06.19 16:24 l 조회 13
난 진짜 청년이라고도 안 부르고 냅다 산적이라고 하는게 진짜 웃긴 것 같음1
06.19 16:24 l 조회 46
마크 사무실 계정 올라오는거 보면 인테리어 느좋인거 같음
06.19 16:24 l 조회 92
아일릿에서 젤 인기 많은 멤 누구야? 머글임…6
06.19 16:23 l 조회 140
초등학교 주변 인도에서 자전거 타고 가는거 극혐8
06.19 16:22 l 조회 27
남돌 가사에 왕의 자질을 갖춘 나 이거 별로야?20
06.19 16:22 l 조회 307
하츠투하츠 유하가 아이린이랑 닮았다는데 공감함?10
06.19 16:22 l 조회 177
정보/소식 "티켓 안 팔려 투어 취소 속출하는데"…전석 매진 BTS, '블루닷 열병' 비켜갔다9
06.19 16:22 l 조회 1085 l 추천 2
명재현 몬가 야무지고 열심히 사니까
06.19 16:22 l 조회 75 l 추천 17
참교육 2화에 앤팀멤버 닮은 사람 나온다3
06.19 16:22 l 조회 75
ㅌㅇㅌ왜이래? 게시물 찾아볼 수 없습니다 이런거 서치할때마다 가끔 떠4
06.19 16:21 l 조회 47
나 지금 멜론킥 먹는 중이야!2
06.19 16:21 l 조회 21
유우시 플리 라인업 뭐임1
06.19 16:20 l 조회 167
나는 공황 운동 빡세게하고 고침10
06.19 16:20 l 조회 144
내기준 축구유니폼 가장 잘어울리는 아이돌 = 윤두준5
06.19 16:20 l 조회 157 l 추천 3
ㅇㅇㄹ ㄴㅈㅅ 팬들아 정.병있어 무시해3
06.19 16:19 l 조회 57
ㅁㅋ 활중 이후에 지금까지 큰방 꼴만 봐도 디엠 막길 잘한 것 같음
06.19 16:19 l 조회 74


처음이전51651751851952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