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20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데이식스 이창섭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플 복습하고 왔는데

ㅇㅅㄷ에서 페스티벌염 근데 본인들 단콘급이라고 홍보함

타돌팬들 기분나빠서 거길 왜가냐 이용하는거냐고함

충분히 할수있는말같은데 왜 오바한다고 하지

내가수가 저기나간다해도 짜증날것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뭐가 짜증나는데 어차피 돈받고 나가는 페벌일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니같은 애들때문에 오바하지말라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려치는게 짜증나겠지 자기가수 띄우겠다고 단콘급이러는데 안짜증나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뭐가 오버인지 잘 이해안감 큰방 항상 이러지않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페스티벌이라고만 했으면 기분나쁠일도 없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다걸고 플이랑 상관없는 타팬인데 내돌이었으면 진짜 화나지 본인 가수 위해서 출연해준 들러리취급하는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합동콘에 출연하게되었습니다~ 하면되는데 아까 다른글보니까 썸네일부터가 고척돔에서 단콘연다는 느낌으로 홍보하더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 받고 나가는 페스티벌 어쩌고하는거도 웃김 긍까 걍 그렇게 말했음 되는데 안그러고 단콘급 어쩌고한게 기분 나쁘다는데 자꾸 뭔 딴소리지 싶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박지성 투입하면 안됨?
06.25 10:30 l 조회 7
OnAir
06.25 10:30 l 조회 4
OnAir 헉헉헉헉헉
06.25 10:30 l 조회 9
OnAir 와 김승규
06.25 10:30 l 조회 11
OnAir 아니 뭐하냐고
06.25 10:30 l 조회 7
OnAir 아오 볼을 몇번을!!!뺏기는거야
06.25 10:30 l 조회 5
OnAir 와 김승규
06.25 10:30 l 조회 24
OnAir 우리는 왜 경기력이 못하는 팀이랑 해도 잘하는 팀이랑 해도 비슷한 거 같지2
06.25 10:30 l 조회 26
OnAir 우리나라 오늘도 잘 안풀린다.. 응..
06.25 10:30 l 조회 11
OnAir 이태석 빼라고 좀 !!!!!!! 옌스가 있는데 왜.. 하 스트레스받아
06.25 10:30 l 조회 13
OnAir 답답하니까 박지성 대신 뛰어주세요
06.25 10:30 l 조회 7
OnAir 해설위원들도 답답해하는느낌..
06.25 10:30 l 조회 31
우리판넴드 진짜이상한데 잼민이들인지뭔지 거의 신처럼 떠받들어1
06.25 10:30 l 조회 30
OnAir 홍명보 무승부는 생각 안 하고 있다며
06.25 10:30 l 조회 14
OnAir 얘네 왜 안뛰어..?
06.25 10:29 l 조회 26
아니 이강인 오늘 저점인데 명보야 어쩔래,,,,
06.25 10:29 l 조회 57
OnAir 샤갈 안볼런다
06.25 10:29 l 조회 9
OnAir 이재성없으니까 중원에서 뚫리고 있어
06.25 10:29 l 조회 21
OnAir 이태석 진짜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4
06.25 10:29 l 조회 94
우리나라 축구도 양궁처럼 누가 빡세게 투자해주는 조건으로 실력100으로 선수 뽑고 팀 꾸렸으면2
06.25 10:29 l 조회 13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