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20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샤이니 방탄소년단 제로베이스원(8)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플 복습하고 왔는데

ㅇㅅㄷ에서 페스티벌염 근데 본인들 단콘급이라고 홍보함

타돌팬들 기분나빠서 거길 왜가냐 이용하는거냐고함

충분히 할수있는말같은데 왜 오바한다고 하지

내가수가 저기나간다해도 짜증날것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뭐가 짜증나는데 어차피 돈받고 나가는 페벌일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니같은 애들때문에 오바하지말라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려치는게 짜증나겠지 자기가수 띄우겠다고 단콘급이러는데 안짜증나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뭐가 오버인지 잘 이해안감 큰방 항상 이러지않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페스티벌이라고만 했으면 기분나쁠일도 없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다걸고 플이랑 상관없는 타팬인데 내돌이었으면 진짜 화나지 본인 가수 위해서 출연해준 들러리취급하는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합동콘에 출연하게되었습니다~ 하면되는데 아까 다른글보니까 썸네일부터가 고척돔에서 단콘연다는 느낌으로 홍보하더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 받고 나가는 페스티벌 어쩌고하는거도 웃김 긍까 걍 그렇게 말했음 되는데 안그러고 단콘급 어쩌고한게 기분 나쁘다는데 자꾸 뭔 딴소리지 싶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네 진짜 연예인급 일반인 본 적 있음???? 20
06.24 22:18 l 조회 171
헬로라이브 영통
06.24 22:18 l 조회 31
난 솔직히 저출산이 왜 문제인지 모르겠음4
06.24 22:17 l 조회 102
뭐라그러지 눈이 시리게 아픈건9
06.24 22:17 l 조회 40
아니 왜 전쟁날까봐 무섭다고 하는거야?16
06.24 22:17 l 조회 569
하트페어링 찬형 다시 생각해도 스펙 젤 쩌는거같음
06.24 22:17 l 조회 24
지성이 진짜 장롱이구나2
06.24 22:16 l 조회 136
아니 래퍼여친 찾는 프로그램 ㅋㅋ2
06.24 22:15 l 조회 86
헐 은석이 머리 또 덮었나8
06.24 22:15 l 조회 324 l 추천 2
하이브 팬덤명 다 2글자야?16
06.24 22:14 l 조회 173
라이즈 오늘 스케 있어?6
06.24 22:14 l 조회 260
은석 오늘도 한건 했다ㅋ3
06.24 22:13 l 조회 209 l 추천 6
나 임원희 괜찮은데
06.24 22:13 l 조회 32
연예인 막 20년전 10년전 병크 끌올될때6
06.24 22:13 l 조회 80
광희 왜케 잘생겨졌지? 3
06.24 22:12 l 조회 31
난 크오먹는 판이 제일 싫어 11
06.24 22:12 l 조회 209
나만 요즘 정병 심하다 느껴?7
06.24 22:12 l 조회 96
않이,,, 원빈 릴스 얼굴 뭐임6
06.24 22:11 l 조회 159 l 추천 2
내가 팬이긴한데 덥선우 아돌라랑 넘 잘어울려..6
06.24 22:11 l 조회 44
보넥도 태산 성호3
06.24 22:11 l 조회 180 l 추천 18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