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20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7시간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플 복습하고 왔는데

ㅇㅅㄷ에서 페스티벌염 근데 본인들 단콘급이라고 홍보함

타돌팬들 기분나빠서 거길 왜가냐 이용하는거냐고함

충분히 할수있는말같은데 왜 오바한다고 하지

내가수가 저기나간다해도 짜증날것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뭐가 짜증나는데 어차피 돈받고 나가는 페벌일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니같은 애들때문에 오바하지말라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려치는게 짜증나겠지 자기가수 띄우겠다고 단콘급이러는데 안짜증나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뭐가 오버인지 잘 이해안감 큰방 항상 이러지않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페스티벌이라고만 했으면 기분나쁠일도 없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다걸고 플이랑 상관없는 타팬인데 내돌이었으면 진짜 화나지 본인 가수 위해서 출연해준 들러리취급하는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합동콘에 출연하게되었습니다~ 하면되는데 아까 다른글보니까 썸네일부터가 고척돔에서 단콘연다는 느낌으로 홍보하더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 받고 나가는 페스티벌 어쩌고하는거도 웃김 긍까 걍 그렇게 말했음 되는데 안그러고 단콘급 어쩌고한게 기분 나쁘다는데 자꾸 뭔 딴소리지 싶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삐니 자겟는데1
06.22 00:39 l 조회 73
아 아무리봐도 편사 너무 많아서 몇개 대충한 느낌이야
06.22 00:38 l 조회 39
원빈들아 이 바쁜 시기에 라방 와줘따 ㅜㅜㅜ 가자1
06.22 00:38 l 조회 81
솔직히 최애 신기함10
06.22 00:38 l 조회 330
뒷드림 앞드림 뒷드림 앞드림1
06.22 00:38 l 조회 241 l 추천 5
아 료 위버스 프사 실화임?8
06.22 00:38 l 조회 340
얘들아 나 응원해줘5
06.22 00:37 l 조회 49
베몬 루카 이름 카와이 루카인것도 귀여워..
06.22 00:37 l 조회 35
너네도 혹시 생김에 밥넣고 양념간장 넣어서 싸먹는 거 좋아하니3
06.22 00:37 l 조회 44
아 숀댕 페어안무 느낌 개좋다 진짜 아까 라방에서 놀리던게 쇼니댕이였다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 4
06.22 00:37 l 조회 116
머리 언제 자르지
06.22 00:37 l 조회 46
와 어제 시온 걍 폰카래25
06.22 00:37 l 조회 1693 l 추천 4
본진 갑자기 유입 생기는데 어디서 들어오는거지2
06.22 00:37 l 조회 82
아니 위시 노래 원곡이 좋은가?? 개좋다 노래6
06.22 00:37 l 조회 232
아배고파
06.22 00:37 l 조회 20
아니 위시 뮤비에서 귀신인가요??
06.22 00:36 l 조회 58
보면 힐링되는 유튭이나 예능 있나…. 추천해주라..7
06.22 00:36 l 조회 33
뜬금없긴 한데 허남준이랑 후이랑5
06.22 00:36 l 조회 96
투바투 범규 곡 쓴게 3번째 앨범 수록곡 맞나??2
06.22 00:36 l 조회 144
나 지금 살아있음을 느낌1
06.22 00:36 l 조회 86


처음이전57157257357457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