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20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플 복습하고 왔는데

ㅇㅅㄷ에서 페스티벌염 근데 본인들 단콘급이라고 홍보함

타돌팬들 기분나빠서 거길 왜가냐 이용하는거냐고함

충분히 할수있는말같은데 왜 오바한다고 하지

내가수가 저기나간다해도 짜증날것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뭐가 짜증나는데 어차피 돈받고 나가는 페벌일뿐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니같은 애들때문에 오바하지말라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려치는게 짜증나겠지 자기가수 띄우겠다고 단콘급이러는데 안짜증나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뭐가 오버인지 잘 이해안감 큰방 항상 이러지않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페스티벌이라고만 했으면 기분나쁠일도 없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다걸고 플이랑 상관없는 타팬인데 내돌이었으면 진짜 화나지 본인 가수 위해서 출연해준 들러리취급하는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합동콘에 출연하게되었습니다~ 하면되는데 아까 다른글보니까 썸네일부터가 고척돔에서 단콘연다는 느낌으로 홍보하더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 받고 나가는 페스티벌 어쩌고하는거도 웃김 긍까 걍 그렇게 말했음 되는데 안그러고 단콘급 어쩌고한게 기분 나쁘다는데 자꾸 뭔 딴소리지 싶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우리나라 거지통도 잘 느끼는데3
06.23 12:03 l 조회 101
진짜 네버다이네
06.23 12:02 l 조회 185
360도면 콘솔 있는 쪽이 정면이야 반대편이 정면이야?6
06.23 12:02 l 조회 86
월드컵을 맞아 찐으로 축구꿈나무였던 성찬 축구실력 무료 공개해드림12
06.23 12:02 l 조회 200 l 추천 7
근데 리센느 대표 관한 글 다 팬들이 쓰는거야?20
06.23 12:00 l 조회 336
정보/소식 [속보] 급락장에 코스닥·코스피 매도 사이드카 발동9
06.23 12:00 l 조회 550
티비예능 재방 겁나해줘서 내본 톡파원 나갔는데 엄마도 알더라
06.23 12:00 l 조회 48
초록글 같은돌이라 돌판 뭔큰일터진줄알았네
06.23 12:00 l 조회 61
7월에 뭐함?
06.23 11:59 l 조회 42
7월부터 뭐 신고할 수 있다는 거 어디다가 신고하는겨?11
06.23 11:57 l 조회 238
금수저로 벅차하시는 곳은 골프치고 리조트에서 휴가 보내는 과사있는 곳들 아님?6
06.23 11:57 l 조회 159
와 얼마전에 서가대 했었네3
06.23 11:57 l 조회 103
더운나라사람들 게으르단얘기 많이 들어봣는데
06.23 11:57 l 조회 54
디즈니 픽사 지디한테 정성 ㄷㄷ하네3
06.23 11:56 l 조회 156
엥 습스 가요대전 스페셜 헤드있네..???누굴까???24
06.23 11:56 l 조회 730
보넥도 블락비커버 보는데 진짜2
06.23 11:56 l 조회 193 l 추천 10
난 무도 전진 잇엇을때가 젤 재밋던데..1
06.23 11:56 l 조회 30
여름가대도 시상식이야?5
06.23 11:56 l 조회 81
정보/소식 무도 멤버들을 모두 모으기 위해 결국 최후의 방법을 쓰는 하와수 ㅋㅋㅋ13
06.23 11:54 l 조회 1475
하.. 추워서 아이스 커피 못마시겠어.. 생강차 주문해보까 2
06.23 11:54 l 조회 56 l 추천 1


처음이전6616626636646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