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헤드라이너거나 막 혼자 열몇곡 스무곡 이렇게 하던데 그런 경우는 ㄹㅇ 세미콘서트 맞지 이러는데 이번에 플타는 그룹도 그렇게 한단건가?
헤드라이너거나 막 혼자 열몇곡 스무곡 이렇게 하던데 그런 경우는 ㄹㅇ 세미콘서트 맞지 이러는데 이번에 플타는 그룹도 그렇게 한단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헤드라이너거나 막 혼자 열몇곡 스무곡 이렇게 하던데 그런 경우는 ㄹㅇ 세미콘서트 맞지 이러는데 이번에 플타는 그룹도 그렇게 한단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