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21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8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네이버에서 데려옴 4층 좌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산은 안 가봤는데 여기서 구르면 다치는게 아니라 죽겠네 싶은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한번가봤는데 계단 내려올때 내 의지와 상관없이 다리가 부들부들 떨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농담아니고 발삐끗하면 정말 죽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산 어떤지 모르겠지만 걍 앉아서 야구보긴 ㄱㅊ
근데 공연은 ㄴㄴ 일어나면 스탭들이 막 앉아달라함 위험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어서 있으면 위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그냥 굴러떨어진다 이걸실감할수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잠깐 정신놓으면 죽을수도 있겠다 싶응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임ㅇㅇ콘서트에서는 2매 예매 필수였음 어르신 동반 해드려야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산은 안가봤지만 구르면 죽을거 같은곳...짐이 무거운데 그걸 백팩으로 들고갔다면 뒤로 자빠질거 같다는 생각 많이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올라갈때 거의 기어가다싶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발헛디뎌서 구르면 뒤지겟다 싶은정도
한번가보곤 다신안감 ㅋㅋㅋ 차라리 안보고말지 삼사층입구가 같은데 삼층은 약간만내려가면되서괜찬... 사층도 초입부분은 굴러서 죽을 걱정은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잘못했다간 그라운드로 떨어질거같이 생김 그물있는 이유가 공때문이 아니라 떨어져서 죽을까봐인가..?싶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그뭔씹플들 관심도 안가니까 스트레스 받을필요도없음
19:30 l 조회 1
아니 그만 좀 하라고 정병들 중얼거리는데 오지게 플 타주네
19:30 l 조회 1
러브버그 개싫다 진심
19:30 l 조회 2
2등멤이 아닌데 2등인척 하려고 그랬단건가?
19:30 l 조회 13
아 근데 팬들은 조회수 산걸알지만 당사자는 모르잖아
19:29 l 조회 21
서인국 좋아하면 그 영상 꼭 봐야한는데
19:29 l 조회 4
라이즈 앵콜 보고싶다
19:29 l 조회 15
요즘 케이팝 슬픈 점…..8
19:28 l 조회 47
큰방중계좀 안하면안되나..?3
19:28 l 조회 53
왜또 그뭔씹 직캠 조회수플인가 했더니7
19:28 l 조회 114
인기멤이어도 춤 못추고 무끼면 직캠 안나오는 돌이 있을수 있는데1
19:28 l 조회 18
하 한 톨단 첫 오프 혼자 뛰러 간다
19:28 l 조회 3
리센느 리브 메이 붙이면 리브메이트네 (KB
19:28 l 조회 4
엥 드림 퀸즈 셔틀 8시부터 결제 아니었어??1
19:27 l 조회 6
벡스코 시야 봐줄사람6
19:26 l 조회 31
나이먹고 정병짓 하는 티2
19:26 l 조회 51
ses 유명했어???5
19:25 l 조회 51
방탄 정국 챌린지 보면서 또 감다살이라고 느낀게3
19:25 l 조회 55 l 추천 2
근데 조회수 사는거 어케 알아???9
19:25 l 조회 80
인간 샤넬 방탄소년단 지민7
19:25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