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26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드림 방탄소년단 플레이브 이창섭 엔시티 세븐틴 쇼타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2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장우 대선 제발 나가라고 빌었더니 진짜 나갈 작정인가봐 | 인스티즈너무좋다 킵고잉해

대표 사진
익인1
사퇴하고 나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친 사퇴해 당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휴가쓰고 나오는게 진짜 없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가쓰고 대선을 나가? 미친 가오도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그게 철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발 경선떨어지면 다들 무소속으로 끝까지 가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컷다 동구청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컸으면 안됐어 하 지역 무슨 기관마다 다 빨간 못생긴 글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류 경제도시 대전^_^!!!!!!!!!!!!!!!!!!!!!!!!!!!!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발!!! 나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퇴하고 나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싹 다 사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가 갈 때마다 공산당 st라서 놀란다.. 제발 빨간색 현수막 다 들고 나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 웨 우리시장님 안나가시냐 제발 좀 나가시라구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충남도지사 제발 사퇴하고 나가길🙏 밀키 소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전시장 응원한다!!! 꼭 대선 나가주시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박형준 제발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장우 제발 가 시장 자리는 임영진 사장님께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제발 나가라 사퇴는 꼭하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몇 멤버 빼고 키 180 조합으로 앓던데
13:24 l 조회 23
동태플 돌리려고 이러는거야?
13:24 l 조회 4
인티 진짜 ㅋㅋㅋ
13:24 l 조회 16
동태동태하니까 동태탕 먹고싶다
13:24 l 조회 3
난 갠팬이면 타멤들은 ㄹㅇ 타돌처럼 신경도 안 쓰는 줄 알았음
13:24 l 조회 7
근데 잘생긴멤 몇명만 묶어올치 실력멤 몇명만 묶어올치1
13:23 l 조회 39
유치하다ㅠㅠ1
13:23 l 조회 17
플이 진짜 나이 먹고 이러고 싶나2
13:23 l 조회 10
순덕될수록 알페스 못하겠어ㅋㅋㅋㅋㅋ
13:23 l 조회 11
1
13:23 l 조회 45
동태플에서 이까지 온게 신기하다 니네 밥은 먹냐
13:23 l 조회 21
놀티켓 원래 배송 이러나?
13:23 l 조회 2
ㅇㅅ 메가 포카 이벤트 신청한 익잇음??
13:23 l 조회 7
긍데 비주얼버뮤다 < 이렇게 묶어서 앓는 거 많잖아12
13:22 l 조회 86
돌판식 이분법적 사고 개싫음 뫄뫄 잘해~ 솨솨는 못한다는거에요?3
13:22 l 조회 30
스키즈 노래 개 뻐렁찬다
13:22 l 조회 14
스윙스만큼 피곤하다 진짜 몇시간째야1
13:21 l 조회 35
어우 질려질려1
13:21 l 조회 47
탈퇴멤 악개정병들 지독한게3
13:21 l 조회 36
아니 ~ 뮤다 이거 다인원이 쓰는거아냐?13
13:21 l 조회 1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