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29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엔시티드림 이창섭 제로베이스원(8) 데이식스 방탄소년단 엔시티 샤이니 더보이즈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7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우리가 거지도 아닌데…착불로 쓰레기 구호품을" 산불 이재민 분노 | 인스티즈

산불 이재민에게 구호품을 보낸다는 명목하에 착불 택배로 쓰레기를 보낸 사람들이 이재민을 두 번 울렸다.


8일 TBC는 청송 국민체육센터에 들어온 기부 물품 중 쓰레기와 같은 물건들을 보고 울분을 터뜨리는 이재민들과의 인터뷰를 전했다.


산불 이후 쏟아진 기부 물품에는 이재민에게 꼭 필요한 물품들도 많았지만, 차마 사용하기 힘든 물품들도 일부 섞여 있었다.


그중에는 낡아 해지거나 보풀이 펴있는 옷과 먼지가 가득 묻은 이불도 있었고, 까만 기름때로 가득한 국자와 코팅이 벗겨져 사용할 수 없는 프라이팬 등도 있었다.


청송군 주민 A 씨는 "쓰레기 모아서 뭐 합니까? 한 가지라도 입을 수 있는 것을 주면 좋겠다는 거지"라며 착잡한 표정으로 말했다.


주민 B 씨도 "헌 구두, 헌 옷 받는 게…우리가 거지도 아니고. 도와주는 마음은 좋은데"라며 씁쓸해했다

[정보/소식] "우리가 거지도 아닌데…착불로 쓰레기 구호품을" 산불 이재민 분노 | 인스티즈

또 청송군의 한 비영리단체 앞으로는 헌 옷 상자들이 착불로 배송되는 일까지 벌어졌다.


해당 단체 관계자는 "쓰레기로 버리는 것들을 보내줬다. 진짜 눈물 나고 속이 상한다. 전부 다 착불로 보내서 착불 비용이 우리 기관에서만 70만 원 넘는 돈이 나왔다"며 기가 막힌 심정을 토로했다.


경북 북부지역 산불 이후 청송군으로 모인 구호품 가운데 지금까지 못 쓰고 버려진 양은 무려 11톤으로, 청송군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 주민 대피소 사정도 비슷한 것으로 전해졌다.




https://naver.me/5xj5BAj5

대표 사진
익인1
아 인류애가 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상에 미친 인간들이 너무 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인간들이 왜 저러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싸패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가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인이 못쓸거 같으면 주지도 말아야지 같은 사람인데 본인이 못쓰는걸 남들은 쓰겠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간이가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낸사람 주소 없나??무슨생각으로 저런걸 보냈는지 궁금하네 저런거 보내놓고 난 착한사람 이런생각했을거라 생각하니 인류애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거 다시 반송시키거나 명단 공개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간이냐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뭔 저런 새끼들이 다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거 반송 못하나요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착불은 안받아야겠네요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악마도 한수 접고 가겠네... 무슨 저런 사람들이 다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진짜 인류애사라진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민(방탄) 이 짤 주웠는데 멘트 감동임
3:14 l 조회 3
서울 새벽마다 18도 19도 이러는거 신기함..
3:13 l 조회 10
일본 친구 장난이긴한데 짜증난다 ㅋㅋㅋ
3:13 l 조회 11
원빈 셋로그 주머니에손꼽고 양치하는거1
3:13 l 조회 13
소녀들아 맥모닝 뭐 먹을까
3:12 l 조회 2
회사팬 거리는 애들은 볼수록 신기함
3:10 l 조회 12
원빈 셋로그 올려줌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ㅌ 와4
3:10 l 조회 80 l 추천 4
올팬 많다는 그룹도 막상 깊이 파면 다르더라8
3:09 l 조회 49
뭐야 아리랑티비 없어졌다길래 중소돌 어디 나가나 햇는데 채널이름 바뀐거고 심플리케이팝은 계속하네
3:09 l 조회 7
근데 나 여기에 유료소통 한탄 종종 적는데4
3:09 l 조회 34
오프 다니고 투어 다 가서 노는 팬들이 난 부러움ㅠ1
3:08 l 조회 27
비율이 낮은거지 전체 머릿수로보면 절대 적지않을텐데
3:08 l 조회 33
일 딱히 안하고 노는거같은데 굿즈랑 앨범 사고 팝업 콘 다 다니면 돈 많아보여?3
3:07 l 조회 26
내최애는 오프 뛰어보면 막상 팬들 나잇대1
3:07 l 조회 34
상암 그냥 콘서트장으로 쓰자 뭔 잔디타령하면서 막냐1
3:06 l 조회 22
최애 서치하는데 정병계2
3:06 l 조회 29
와 진짜 32강 가려면 파라과이 호주가 제일 중요하구나
3:05 l 조회 18
팬연령이 낮으면 뭐가 좋은건데19
3:03 l 조회 147
근데 솔직히 막상 콘서트연령대보면 특정그룹말고는 다 연령대 젊던데7
3:02 l 조회 77
요즘 인생 개힘들어서 레몬탱 듣는데 눈물남…,…,…
3:01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