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34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4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드림콘서트처럼 버추얼만 모아서 하지

인터넷 방송 화력도 좋다며? 고척 다 채울듯

이름도 이세계페스티벌인데 딱이다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그러면 재밌겠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척 입성에 필요한 이름값이 아이돌한테 있어서 저렇게 된거잖앙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버추얼만 모으면 대관 합격을 못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ㄹㅇ치열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버츄얼판도 진짜 개빡세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개빡센 화력인데 왜 실물 아이돌 주구장창 불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여자 버추얼 스트리머의 경우에 팬덤끼리도 사이 안 좋아서 어렵지 않음? 혹시라도 내가 잘 못 알 고 있으면 정정하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그 버츄얼들만 모아서 하지 커버곡들 많더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버츄얼판도 정병판이라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어려울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팬덤사이 안좋음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아이돌이 더 심하면 심햇지 ㅇㅇ 사이 안좋은 돌 나온다고 합동콘 안가는 아이돌팬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일 큰 팀들이 사이안좋아서 공연한다고 같이 모을 일이 없다는 뜻...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버추얼마다 돌아가는 프로그램이 달라서 어렵다는데
일단 정부에서 한다하긴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아랫댓 말처럼 ㅇㅅㄷ이랑 ㅅㅌㄹㅇㅂ라고 여자 쪽에서 유명한 버추얼들 팬덤이 사이가 엄청 안좋음
다른 팬덤들과도 좋은 편은 아니라 진짜 콘에서 주먹다짐 할까봐 쫌 무섭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버추얼판도 서로 척진 곳 많아서 불가능하긴 한데 이세돌 쪽은 페러블 쪽 버추얼들이랑 하지... 싶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ㅅㅌㄹㅇㅂ가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텔라이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 이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서로 싸우면 화력 더 잘나오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놔 ㅋㅋㅋㅋ 연고전 고연전 처럼 생각하면 핍콘각이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차라리 그렇게 하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건 또 그거대로 재밌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ㅅㄷ 소속사에서 기획한 공연이라 타버추얼돌 좋은 일 안 시키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아이돌 정도로 사이 안좋은게 아니라 아예 철천지원수급이라 힘들거임 아이돌은 팬들끼리 사이좋든말든 쌩까고 가면 되는데 저긴 스트리머라 시청자가 싫다고 하면 못함 관객 모을만한 스트리머가 ㅇㅅㄷ 아니면 ㅅㅌㄹㅇㅂ 둘 정도인데 ㅇㅅㄷ 팬덤이 전방위로 워낙 어마어마한 짓을 해놔서
진짜로 같은 공연장에 놔두면 주먹 오갈수도 있음 남팬들이 대부분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ㅇㅅㄷ쪽에서 ㅅㅌㄹㅇㅂ 소속 버튜버를 진짜 몇년내내 싸불하고 괴롭히고 부친상으로도 조롱하는 짓을 해놔서 철천지원수 그자체임... 같이 절대 뭔가 할 수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스텔팬이나 이세돌팬이나 또이또이인줄 알았는데 얼마나 패악질 하고다녔으면 인티에서도 인식 별로란 얘기가 나오지? 지금까지 입막하다 터진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돌판 구르면서 어지간한 팬들 패드립은 익숙해졌다고 생각했는데 저기는 남초인방판이라 그런가 바닥이 없더라 살다살다 그런 성희롱? 성희롱이라고 얌전하게 표현해도 되나 아무튼 그런 욕설은 처음봄 스트리머나 팬 괴롭히는 방법도 가지가지고... 그냥 고소먹어도 계속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진짜 몰라서 묻는건데 진짜로 그런짓을 한거야?? 궁금해서 찾아보는데 ㅇㅅㄷ쪽은 아니라고 ㅅㅌ쪽이 자작한거다 증거 올려놓고 ㅅㅌ쪽은 아니다 ㅇㅅㄷ이 한거 맞다 하고 증거 올려둬서 ㄹㅇ 뭐가 맞는지를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찐임 ㅅㅌㄹㅇㅂ 말고도 하도 여기저기 괴롬히고 다녀서 ㅇㅅㄷ 팬덤 말 믿는 사람 없음.... 한두 사이트도 아닌데 유튜브고 커뮤고 트위터고 가리지 않고 괴롭혀놓고 사실 전부 ㅅㅌㄹㅇㅂ 팬이 ㅇㅅㄷ한테 뒤집어씌우려고 자작했다고 하면 누가 믿어주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8에게
헐…. 알려줘서 고마워 나는 유튜브로 ㅅㅌ이랑 ㅇㅅㄷ 뜨면 둘다 그냥 가끔 보는 정도였어서 뭔가 했는데 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ㅅㄷ 팬덤 대체 뭔 패악질을 하고다녔길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는 정국 사진이든 영상이든 줄때 뭐든 그날 당일거인게 너무 좋음
13:53 l 조회 1
뭐야 어케 된 거니 나 또 x자 그려야 하니
13:53 l 조회 1
OnAir 이제 진짜 내려 놓으려고
13:53 l 조회 1
OnAir 허무하다 ....
13:53 l 조회 1
OnAir 만약 우리가 조2위로 올라가면 32강 상대가 누구였어?
13:53 l 조회 1
구~름 걷히~더니 쨍~한 햇볕~
13:53 l 조회 2
빨리 홍 짜르고 벤투 다시 데려오든 좋은 외국인 감독 데려와서 아시안컵 준비나 하자
13:53 l 조회 5
OnAir 경우의수 하나 또 날라가나...1
13:52 l 조회 23
싫은 티를 숨기지 못해
13:52 l 조회 21
OnAir 와.. 들어가는 줄
13:52 l 조회 23
OnAir 축구는 뛰는 게임이구나... 하도 걸어서하는걸 봐서 그런지
13:52 l 조회 16
상황이 이렇게 된거 감독도 감독이고 걸었음 청년들 진짜
13:52 l 조회 7
OnAir 벨 울리는거 이번 월드컵이 처음인가?
13:52 l 조회 31
홍명보 진짜 나르(=자기애성성격장애)같음1
13:52 l 조회 9
OnAir 아 이집트 너무 지쳤다
13:52 l 조회 14
OnAir 이집트가 2위 해도 상관없는 이유
13:52 l 조회 53
OnAir 지코 너 뭐해!!!!!!!!!!!!!!!1
13:52 l 조회 15
MBC 때문에 부끄럽다
13:52 l 조회 52
남아공은 이겼어야 하는게 맞아3
13:52 l 조회 15
OnAir 솔직히 이정도면 기대는 버리는게 맞음
13:52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