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걍 속으로만 생각했는데
최애가 자기관리 좀 했음 좋겠어ㅠㅜ
주어 당연히 안밝힐꺼고.. 넘 답답해서..
실력파인거 알겠는데 그 외에는 아예 관리를 놓은듯.
연차 꽤 있는데 소통도 잘 안오고ㅠ
트친 같최 팬들이 틧터같은데에 써치 안걸리게 하소연식으로 다이어트 쪼오금만 했음 좋겠다 이런식으로 썼는데 어떻게 찾은건지 귀엽기만 한데 뭔 살을 빼냐고 욕하고 다굴 맞음..솔직히 난 공감했어가지고..익명이라 말한다 걍ㅠ
옷도 맨날 펑퍼짐하게 입고 상의 코디도 맨날 똑같음...하 그냥 내가 정병인걸까 몇년 째 똑같은 모습보니까 자꾸 단점만 찾게 된걸까..내가 바뀌는게 맞겠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