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64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플레이브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7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왜 걱정해..?
대표 사진
익인1
누가 걱정해..? 그리고 아이유 때문에 팔린다는건 말이 안돼
아이유 때문에 회사가치가 높은데 돈은 아이유가 많이 벌고 회사는 그만큼 못버니까
애초에 팔리던 안팔리던 상관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카오엔터 매각한다고 글 많이올라오길래 쓴건데 왜 안팔려도 상관없어? 딴데가면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반대로 생각하면 아이유없으면 회사가치가 푹 꺼진다는 얘기니까 선뜻 사기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음 그렇게도 볼수있겠네 거의 1인기획사라고 봐도 무방한상태니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고양 못 가요 온콘 해주세요
06.24 19:45 l 조회 20
헤메코 바뀌었다는 소리 있었는데2
06.24 19:44 l 조회 130
내가 빅뱅콘을 가다니2
06.24 19:44 l 조회 53
정보/소식 국선변호사, 살인·강도 피해자에게도 지원… 업무 불성실하면 자격 박탈
06.24 19:44 l 조회 19
빅뱅 94% 아놔1
06.24 19:44 l 조회 98
ㅁㅊ94퍼ㅜㅜㅜㅜ
06.24 19:44 l 조회 26
쿠플 어케하는거냐 도대체
06.24 19:43 l 조회 39
빅뱅 첫콘 왜 인기없음4
06.24 19:43 l 조회 556
빅뱅 티켓팅 ㄹㅇ너무좋네4
06.24 19:43 l 조회 161
티켓팅은 일찍들어가도 문제, 늦게들어가도 문제 5
06.24 19:43 l 조회 65
대전에서 인스파 양일 가려면1
06.24 19:43 l 조회 27
빅뱅 중콘 자리 아예없음3
06.24 19:42 l 조회 168 l 추천 1
덕질 18년차 3층은 처음 가봐 ㅋㅋㅋㅋㅋ 하씨12
06.24 19:42 l 조회 149
장하오 이사진 오랜만에 봤는데 정신아픔이됨7
06.24 19:42 l 조회 176 l 추천 7
피마원 토이스토리 케이스 걸라줭..3
06.24 19:41 l 조회 55
빅뱅콘 예매율 91% 떴다8
06.24 19:41 l 조회 151
예매율 떴다 ㅁㅊ5
06.24 19:41 l 조회 132
허남준 개개개개개개개개개잘생겼다 진짜 미친6
06.24 19:40 l 조회 73
아니 결제하는데 튕김3
06.24 19:40 l 조회 80
빅뱅콘서트 친구한테는 양도 안 되는거야?16
06.24 19:40 l 조회 207


처음이전5765775785795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