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64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데이식스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3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1.마법소녀 컨셉

[잡담] 아일릿 휀걸들 컨셉소취 약간 이렇게 나뉘는 거 같음 | 인스티즈

[잡담] 아일릿 휀걸들 컨셉소취 약간 이렇게 나뉘는 거 같음 | 인스티즈


2.1세대 느낌? 컨셉

[잡담] 아일릿 휀걸들 컨셉소취 약간 이렇게 나뉘는 거 같음 | 인스티즈

[잡담] 아일릿 휀걸들 컨셉소취 약간 이렇게 나뉘는 거 같음 | 인스티즈

솔직히 마법소녀가 더 큰 거 같긴한데 마이월드 좋아하는 팬들도 많아서 크게 보면 이 둘로 나뉘는 느낌???


대표 사진
익인1
둘 다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둘다 말아줘서 좋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 다 좋은데 곡은 무조건 몽환적인게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곡은 진짜 믿고 기다림.. 1집 2집 수록곡까지 다 명곡파티라 너무 좋음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까지 노래 두곡냈지?? 그럼 다른 컨셉으로도 활동했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ㅠㅠ 앨범 두개에 ost도 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안찾아봐서 몰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ost가 이번에 나온 아몬드초콜릿이구 앨범 진짜 다 좋아! 시간 되면 들어주세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법소녀+음기귀신 조합으로 살짝 다크한 몽환 컨셉 해줬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법소녀음기커신 애들 찰떡이긴한데 곡이 어떻게 나올까 너무무서워.. 그래도 한번은 해줬으면 좋겟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이거좋다 나 환장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그네틱 같은거 소취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든 좋으니까 앨범 팍팍 내주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제발 컴백좀.. 아초도 좋았는데 앨범 나왔으면 조켓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ㅠㅠㅠ 나 진짜 못 기다려ㅠㅠㅠㅠㅠ 6월 너무 멀어 제발 5월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11 레이스프릴 마법소녀 계속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법소녀 사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타팬인데 개인적으로 소취하는 거... 장난끼 많은 귀여운 소악마 컨셉 제발 한번만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ㄹㅇ 생각도 못했는데 넘 쭈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좋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디 진짜 감다살 ㄹㅈㄷ
11:06 l 조회 3
이 글 신고 한번만2
11:05 l 조회 28
손예진 왜 현빈얼굴 가리고 올리지??4
11:05 l 조회 35
큰방 사람 요즘 더 빠진거같네5
11:05 l 조회 20
근데 안 친한데 결혼식 초대하고 축의금 5로 욕하는건 ㄹㅇ 양심 뒤진거 아냐...??
11:05 l 조회 17
정보/소식 속보)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시즌2 뜬다 10월 촬영 시작… "배우들 그대로"1
11:04 l 조회 16
콩콩팜팜ㅋㅋ2
11:04 l 조회 25 l 추천 2
와 미나미 분위기 ㄹㅇ이다 분위기가 진짜임
11:04 l 조회 45
인터파크티켓 인터넷으로 로그인하니까1
11:04 l 조회 7
ㄹㄴㅁ 이래서 래퍼인가 함
11:03 l 조회 20
월요일아침 너무 힘들어서 포타보는중
11:03 l 조회 7
리센느 이번에 뜨기전에 회사 상황 진짜 안좋았구나8
11:02 l 조회 50
난 앤톤 커버곡이 진짜 좋다…5
11:02 l 조회 31 l 추천 7
서국도전 주말에 가는 익들잇니?1
11:02 l 조회 4
엥.... 보넥도 앨범 버전 또나왔는데....? 이걸 왜 지금;;8
11:01 l 조회 169
정보/소식 트와이스 다현, "귀한 상 주셔서 감사” 글로벌OTT어워즈 라이징 스타상
11:00 l 조회 15
산부인과 검진은 피 안 뽑으니까 밥 먹어도 되는거지2
10:59 l 조회 36
아니 드라마 보는데 김지웅 나와서 개놀랐네
10:59 l 조회 44
ㄹㄴㅁ 일부 팬들 ㄹㅇ 미친듯
10:56 l 조회 178
정산내역서 까본것도 아닐텐데 뭔 예능가지고 저래14
10:56 l 조회 1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