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어늘왤케예뿌냐?왤케얄쌍해? 난 동구란데 ㅠㅠㅠㅠ 귀여워~~~~~ 여자아이들대화실화니 pic.twitter.com/9zzdfIooMH— 러키 (@iroha_archive) February 7, 2025왤케 얄쌍해 난 동그란데ㅠㅠㅠ 하는게 넘 귀여워서 계속 생각나.... 진짜 깨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