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66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인피니트 스트레이키즈 데이식스 라이즈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6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빠니보틀 살빠진거 보니까 개땡김
대표 사진
익인1
빠니보틀 비만 아닌거 같던데 얼마 빠졌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사진만봤는데 반쪽됐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탈모?헐…그건 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근데 그냥도 살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국에서도 팔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방없이 살수있나?비싸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찾아보니까 처방전 있어야되는데 약국마다 금액이 다릉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아는 병원은 처방 받을 때 bmi 수치 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만 있으면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다해준대 근데 그거 부작용이 췌장암이러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마이..안하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그냥 유산소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빠니보고 솔깃하다가 걍 접을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췌장암아니고 췌장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초에 임상실험이 고도비만 상대로만 된 거여서 정상체중한테는 어떤 부작용이 생길지 모른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고도비만이어서 맞고 있기는 한데 효과 쩔기는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맞았다는 사람마다 진짜 반쪽이 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식욕 줄이는거라 많이 먹는 사람 아닌 이상 효과 없는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위고비 부작용이 파부암, 우울증 등등 진짜 심하니까 잘 생각해보고 결정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하려고..탈모에서 이미 마음 떠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받아본 사람말론 bmi 수치로 처방해준다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해줌 나 168 56인데 처방받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의산한테 bmi 구라치고 목표를 말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거 그냥 식욕억제 그이상이하도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가 전혀 안고프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가 위고비하고있는데 안고프진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ㅋㅋ효과 좀 보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가안먹고싶다 이런것보단 맛있는거 먹고싶고 먹는거 좋은데... 쪼금 먹으면 갑자기 미친듯이 기분나쁘게 배불러서 덜먹게됨
그리고 먹고나서 소화가 엄청느려..
위고비갤 보니까 위고비 하는 중에 위내시경때매 하루 굶고갔는데도 위에 내용물 있어서 못했다는 사람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너무맛있어서 더먹고싶어갖고 한입 더먹잖아? 진짜 담날까지 배부르고 더부룩하고 소화가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미쳤네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난 bmi 기준에 못미치긴하는데 너무 폭식을 해서 몸이 안좋아지는게 느껴지더라고..그래서 시작했고
폭식을 그냥 '못하게' 만들어주긴해..ㅎㅎ
암튼 그런 용도고 그냥 살빠지게해주는 주사 아니라는거 말해주고싶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비대면어플쓰면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거막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언제막힘???? 나 한두달전까지 봤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작년12월부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정직한 의사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정상체중이면 그냥 살거나 아님 정석대로 건강하게 빼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당장 웨촬해야하는 중요한거 앞둔거 아니면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무 무분별하게 처방하는듯... 이럴수록 돈많은 사람이 몸매 유지하고 그 격차가 벌어지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위고비 관련 과학자들이 설명해주는거 들었는데 위고비는 음식 냄새만 맡아도 포만감이 든대 원래 냄새만 맡아도 그 무슨 포만감이 들게 하는 물질이 나오는데 그걸 더 증폭시키는 역할을 해주는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디서 나온 말이야? 냄새 맡아도 포만감 안느껴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취미는과학인가 거기 다이어트편 영상 찾아보셈 진짜 냄새만맡아도 음식 안 먹어도 된다는 말이 아니라 그때부터 포만감을 느끼는 물질이 분비되게 해서 조금만 먹어도 배부르게 느껴진다고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신기하네... 뭔가 입덧이 이런건가 싶은 느낌으로 음식냄새가 싫어지긴했는데... 함 봐야겠다 땡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시안컵도 그냥 일본이 압도적인 우승 할듯한데
9:21 l 조회 2
치지직아 지금 해외 경기 전부 무료로 풀어줘라
9:21 l 조회 2
OnAir 아니걍 갖다던지네ㅋㅋㅋㅋㅋㄴ
9:21 l 조회 3
일본 잘할수록 열불남
9:20 l 조회 5
OnAir 17번 선수
9:20 l 조회 4
OnAir 아니 선수 목 에바..
9:20 l 조회 12
OnAir 일본이 우리팀이엇다면
9:20 l 조회 11
OnAir 참고로 지금 일본 저 경기력이 1.5군임5
9:20 l 조회 21
OnAir 일본아...이왕 한골만 더...
9:19 l 조회 7
OnAir 일본집중해
9:19 l 조회 5
샤갈 한골만 더 넣어
9:19 l 조회 6
OnAir 나 알못인데 선수풀 자체도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좋아?8
9:19 l 조회 37
OnAir 인정하기 싫지만 일본팀 경기 보니까1
9:19 l 조회 36
자존심 상하는데 일본 경기 알못이 봐도..3
9:18 l 조회 44
카타르월드컵때 이악물고 일본 까대다가 벌받는듯2
9:18 l 조회 13
OnAir 세레모니 하지마 시간없어 1골만 더
9:18 l 조회 4
OnAir 일본 전개가 ㄹㅇ 그냥 개깔끔함
9:18 l 조회 8
OnAir 근데 일본 승점 왜 5점이야?2
9:18 l 조회 29
OnAir 일본 선제골 헐 한골만 더
9:18 l 조회 4
OnAir 2골차이나게 이기는게 일본한테도 이득인거아냐?4
9:18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