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72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2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16 많이 쓰나?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응 개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반이야 프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옹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디 일반모델은 후기 썩좋아보이진않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징짜? 후기 잘 봐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주연님 잇섭님 영상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1에게
요즘 사진찍는맛에 살아 사진 개잘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사진까지 올려주고 천사야? 고마워 영상도 찾아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프로 ㄱㄱ 나도 12미니에서 넘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 카메라 중요한데 사진 괜찮아? 잘 찍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완전 … 동영상이 레전드 ㄷ ㄷ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개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런데 그래도 공연장은 결국엔 울트라 대여 무조건 하긴해야해..아이폰은 플로어 무대 근처 아니면.. 엄청 좋다까진 아님 그래도 기존에비해 나아지긴 했지만..!!) 메인폰 영상으로는 걍 무난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하 ㅇㅋㅇ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게 아이폰 미니쓰다가 넘어가먄 ㅋㅋㅋㅋㅋㅋㅋ나에겐 울트라급이라느껴짐 ㅋㅋㅋㅋ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ㅜ나도 12미니 쓰는데 다른 걸로 갈아타면 내 손목이 괜찮을까 걱정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ㅋㅋㅋㅋ 그렇긴 해 근데 난 미니 너무 작아서 화면 큰 거 쓰고 싶어 얘 너무 작아… 작은거 원하면 se도 알아봐봐 얘도 좀 가볍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연장 다닐거면 프로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진 잘 찍히는구나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울트라가 더 좋긴한데 초점만 잘 잡히면 괜찮았어!!!! 초점 잡혔을때 색감도 예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진 때문에 울트라도 땡겨서 뭐 살지 고민된다 아 걍 부자라 두개 사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2미니 쓰다가 프로 가면 한동안은 폰 무거워서 적응하긴해야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씁 하 적응기가필요하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나도 고민중.. 13미니인데 16프로 살까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니 답답하지 않아? 나 빨리 폰 바꾸고 싶어 얘 지금 관짝 들어가기 직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배터리도 지금 성능 안좋긴한데 미니 쓰다보니까 너무 작은거 같아 나 손도 커서 프로가 나을듯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손 커서 미니 오타 개많이 나… 프로로 넘어가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2 미니 쓰다가 16일반 쓰는중인데 얘도 좀 무겁고 내 손에는 커서 적응이 필요하긴했음 프로면 더 그럴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니가 무게 차이가 확실히 있구나 참고할게 ㄱㅅㄱ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12미니인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폰 멀쩡해? 내껀 지금 진짜 곧 장례식 열어야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6프로 진짜 최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는 사람들은 다들 만족하나보네ㅋㅋㅋㅋㅋ 아 바꾸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15 일반 갈까봐 ㅜㅜ 색깔도 이쁘고 가격도 내려서 고민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15 일반 갔어 이번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25울트라로 바꿈 12미니 4년쓰고 배터리 정털려서 작은폰 이제 다시는 안 살거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솔직히 컨디션 난조로 쉬고온다고 하는 돌들 중에 튜닝하고 오는 애들이 대부분이겠지..?
21:16 l 조회 2
홍명보 이거 개웃기다
21:16 l 조회 1
난 주어없는 한탄플이란 말 잘 안 믿음
21:16 l 조회 10
배우들 연기스타일 서로 닮은 배우 있는 거 같음??
21:15 l 조회 9
장기하 근데 이해가는 게
21:15 l 조회 46
멜라토닌 효과 쩐다
21:15 l 조회 15
해찬이 wyn 실제로 못봐서 슬프다1
21:15 l 조회 14
지금 한국 날씨가 원래 유럽 여름날씨라니까 뭔가 웃김...
21:14 l 조회 27
놀토 다음주 클릭비 멤버들 나오는데1
21:14 l 조회 33
서치벤 도대체 어케해야 풀리지
21:14 l 조회 8
팩하고 있는데 저항없이 터졋네 아
21:14 l 조회 20
유우시 이 사진 왤케 웃기지2
21:14 l 조회 19
안유명한 해체한 여돌들 무슨일 하는데 맨날 여행가고 놀러다닐까 2
21:14 l 조회 38
요즘 그 멤 욕하는 정병글 왤케 많음3
21:14 l 조회 95
나이차 많이나는 연애하는 사람들 징그러워
21:14 l 조회 6
아이돌 완전 실력 좋은 사람 팠으면
21:13 l 조회 15
파리 폭염으로 한국인이 특별히 화가 많은게 아니란게 밝혀짐
21:13 l 조회 34
맥썸노이즈가 부산 콘서트에서 소리 안지르노 됨ㅋㅋㅋㅋㅋ
21:13 l 조회 30
팬덤명을 한국 이름처럼 바꾼 거 알려줄 수 있어?? 갑자기 궁금함1
21:12 l 조회 33
이정후가 왜이렇게 월드컵에 진심이야
21:12 l 조회 36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