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7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플레이브 엔시티 위시 엔시티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무조건 미국에 공장 지어라만 하면 다 되는건가
모든 부품까지 미국에서 소화해야 그 잘난 관세 안 쳐 맞는데 
그러면 미국내 물량만 미국에서 생산한다 해도 
원자재나 부품 전부를
미국에서 조달하지 못하고 
그만큼 생산한다 쳐도 미국인 인건비 생각하면 결국 그만큼 생산 코스트가 높아져서 
뭘 해도 미국이 손해 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지금부터 공장지으면 트럼프 임기끝날때쯤 생산시작하겠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빨리 지어야 1년 반쯤 걸린다 치고 원자재나 부품은 수입일텐데 조립공장 미국이라고 뭐 금액 절감이 됨? 인건비 맞추면 가격 올라갈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애초에 말이안되는 소리 하는거임 트럼프도 뱉으면서 헛소리인거 지도 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장도 공장인데 중국만큼 그만한 인력을 채우는게 사실상 기간안에 물리적으로 불가능하다함 그래서 애플도 정부가 공장얘기 할때마다 불가능하다고 얘기했었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력 수급도 문제긴 하네 공장을 지어도 일할 사람이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설마 인력수급위해 교육부없애고 보건복지부 해고로 실직자들 양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근데 연봉 1억 받아도 살기 팍팍하다는 미국에서 물가는 더 오를텐데 제조업 박봉 받고 일하느니 굶어 죽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황희찬도... 하
06.25 10:55 l 조회 29
OnAir 박지성 : 팀전술로 못넣는다. 개개인 기량으로 넣어야한다2
06.25 10:55 l 조회 115
OnAir 아 오늘 아침 일정 뺀 게 아까움 지금... 큐ㅠㅠㅠ1
06.25 10:55 l 조회 21
어딜가든 다 축구욕하고있어서 넘웃기다
06.25 10:55 l 조회 6
OnAir 이강인 혼자 체력 다 갈리는데 이게무슨..
06.25 10:55 l 조회 16
OnAir 손흥민 없는게 큰거같지않음?2
06.25 10:55 l 조회 58
OnAir 남아공은 우리 이기면 32강 갈 수 있는거야??
06.25 10:55 l 조회 15
내본 축구 그만보고싶다잖아 ㅋㅋㅋㅋㅋ3
06.25 10:55 l 조회 33
OnAir 저번주에 bbc인가에서 우리나라랑 멕시코 경기한거 월드컵 최악의 경기로 뽑지 않앗어?? 1
06.25 10:55 l 조회 23
OnAir 희발 시찬이형은 왜 맨날 후발주자로 나섰는지 오늘 제대로 느낌3
06.25 10:55 l 조회 87
OnAir 진짜 질까봐 무섭네
06.25 10:55 l 조회 6
OnAir 명보가 연봉 20억을 받는다는게 맞습니까?
06.25 10:55 l 조회 12
OnAir 축구는 이강인 혼자함?
06.25 10:55 l 조회 6
OnAir 서있음 청년들~
06.25 10:55 l 조회 11
OnAir 윤두준 입중계 왜 보는지 알겠어 ㅋㅋㅋㅋㅋㅋ1
06.25 10:55 l 조회 113 l 추천 1
OnAir 이재성 손흥민 은퇴하면 어떡하냐2
06.25 10:54 l 조회 42
OnAir 아니 왜 구경만 하고 있냐 이강인이 공잡으면 가둬버리는데1
06.25 10:54 l 조회 27
OnAir 험한말 나온다
06.25 10:54 l 조회 3
OnAir 근데 이강인 뛰어가는데 왜 주변에 아무도 공 받으러 안와???? 나 축알못이라 질문2
06.25 10:54 l 조회 49
OnAir 진지하게 질듯 먹히고 ㅇ
06.25 10:54 l 조회 11


처음이전4064074084094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