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7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성한빈 제로베이스원(8) 라이즈 비투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무조건 미국에 공장 지어라만 하면 다 되는건가
모든 부품까지 미국에서 소화해야 그 잘난 관세 안 쳐 맞는데 
그러면 미국내 물량만 미국에서 생산한다 해도 
원자재나 부품 전부를
미국에서 조달하지 못하고 
그만큼 생산한다 쳐도 미국인 인건비 생각하면 결국 그만큼 생산 코스트가 높아져서 
뭘 해도 미국이 손해 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지금부터 공장지으면 트럼프 임기끝날때쯤 생산시작하겠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빨리 지어야 1년 반쯤 걸린다 치고 원자재나 부품은 수입일텐데 조립공장 미국이라고 뭐 금액 절감이 됨? 인건비 맞추면 가격 올라갈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애초에 말이안되는 소리 하는거임 트럼프도 뱉으면서 헛소리인거 지도 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장도 공장인데 중국만큼 그만한 인력을 채우는게 사실상 기간안에 물리적으로 불가능하다함 그래서 애플도 정부가 공장얘기 할때마다 불가능하다고 얘기했었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력 수급도 문제긴 하네 공장을 지어도 일할 사람이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설마 인력수급위해 교육부없애고 보건복지부 해고로 실직자들 양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근데 연봉 1억 받아도 살기 팍팍하다는 미국에서 물가는 더 오를텐데 제조업 박봉 받고 일하느니 굶어 죽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빅뱅콘 VVIP존 스탠딩석 안방석이네6
06.24 20:31 l 조회 545
알못인데 ㅂㅂ은 와이지고 각 멤들은 다 와이지 나갔지?3
06.24 20:31 l 조회 71
냉부에 잘생긴 남연들 나와서 손종원이랑 투샷 잡힐 때마다1
06.24 20:31 l 조회 116
흑백가수전 라인업 더 나온거없어?1
06.24 20:31 l 조회 16
고척 자리 좀 봐주실 분!
06.24 20:31 l 조회 45
와이지가 답답하면서도 간지나는 구석이 뭐냐면11
06.24 20:30 l 조회 173
도서전 이제 굿즈전이랑 분리했으면 좋겠음...6
06.24 20:30 l 조회 166
국내선예매는 팬만 가능함?5
06.24 20:29 l 조회 124
아씨 이거 멘탈 나간 야빠래ㅋㅋㅋㅋㅋㅋㅋ
06.24 20:29 l 조회 16
빅뱅콘 나만 못잡은거 아니지?8
06.24 20:29 l 조회 160
흐아아 이상원 청순해...4
06.24 20:29 l 조회 109 l 추천 4
ㅂㅂ콘 일예 노린다
06.24 20:29 l 조회 34
탈덕했다 이제 잊고살아야지2
06.24 20:29 l 조회 157
미야오 인마이핸즈 노래 개좋다 진심
06.24 20:29 l 조회 11
빅뱅 플로어 잡은 사람들 있니 다들 자리 어디야??3
06.24 20:29 l 조회 58
위시 팬들아 질문좀 4
06.24 20:28 l 조회 158
남돌 덕질 안해봣는데 투피엠 빅뱅 데이식스는 가고싶음2
06.24 20:28 l 조회 95
아아 국내선예매로 좌석 조금만푸는거규나3
06.24 20:27 l 조회 202
딴데서 봤는데 ㅂㅂ콘 자리 ㄹㅇ 이렇게 품???ㅋㅌㅋㅋㅋㅋ30
06.24 20:27 l 조회 693
빅뱅콘 올콘 노리는 사람들 있어?5
06.24 20:27 l 조회 59


처음이전42142242342442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