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7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5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무조건 미국에 공장 지어라만 하면 다 되는건가
모든 부품까지 미국에서 소화해야 그 잘난 관세 안 쳐 맞는데 
그러면 미국내 물량만 미국에서 생산한다 해도 
원자재나 부품 전부를
미국에서 조달하지 못하고 
그만큼 생산한다 쳐도 미국인 인건비 생각하면 결국 그만큼 생산 코스트가 높아져서 
뭘 해도 미국이 손해 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지금부터 공장지으면 트럼프 임기끝날때쯤 생산시작하겠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빨리 지어야 1년 반쯤 걸린다 치고 원자재나 부품은 수입일텐데 조립공장 미국이라고 뭐 금액 절감이 됨? 인건비 맞추면 가격 올라갈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애초에 말이안되는 소리 하는거임 트럼프도 뱉으면서 헛소리인거 지도 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장도 공장인데 중국만큼 그만한 인력을 채우는게 사실상 기간안에 물리적으로 불가능하다함 그래서 애플도 정부가 공장얘기 할때마다 불가능하다고 얘기했었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력 수급도 문제긴 하네 공장을 지어도 일할 사람이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설마 인력수급위해 교육부없애고 보건복지부 해고로 실직자들 양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근데 연봉 1억 받아도 살기 팍팍하다는 미국에서 물가는 더 오를텐데 제조업 박봉 받고 일하느니 굶어 죽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뉴진스가 있던 가요계가 전생 같다5
06.22 14:39 l 조회 166 l 추천 1
유스피어 위키드게임 큐피드 느낌 나고 좋다2
06.22 14:39 l 조회 44
우리판 한퍼먹던 악개들 몆개월 사이에 다 탈덕한거 웃기다
06.22 14:38 l 조회 99
호오 교촌치킨 100원 나이스16
06.22 14:38 l 조회 884
부비동염 지긋지긋하게 안낫네5
06.22 14:38 l 조회 81
여쿨인간 있나 너희 브라운이나 베이지 옷 잘 입음???7
06.22 14:38 l 조회 52
말랑이 유행 시초가 로제야?11
06.22 14:38 l 조회 298
ㅍㅁ그냥 마플이 다 자기돌얘기같은 애들은 마플 좀 끄면좋겠음3
06.22 14:37 l 조회 56
배우 이도현 연기잘함?11
06.22 14:37 l 조회 232
툽 태현이가 유준이 캬~가르친 썰 너무 귀엽다ㅜㅜ3
06.22 14:37 l 조회 112
중국도 이미지메이킹 좀 잘했으면 전세계적으로 중뽕 넘쳤을거야
06.22 14:37 l 조회 50
오히려 여자들끼리 유투브 한다고 하면 검열 더 심해지는 느낌?3
06.22 14:37 l 조회 71
찰스 욕하는 이유 뭐냐면 ㅋㅋ25
06.22 14:36 l 조회 526
박명수 나오는 위대한 가이드3 에티오피아 편 재밌어?1
06.22 14:35 l 조회 32
슴은 왜 자컨 투자를 안하려하는걸까 14
06.22 14:35 l 조회 256
전세계적으로 넘치는게 일뽕인데 일뽕은 이미 주류라고 봐야지6
06.22 14:33 l 조회 82
송은석과 슈가슈가룬이라니4
06.22 14:32 l 조회 238 l 추천 3
하 지금 당장 퇴근하고싶은데 어캄2
06.22 14:32 l 조회 54
요즘 붐업되는 피디가 양홍원 육아유튭도 함?3
06.22 14:32 l 조회 424
언급 안 된 스공
06.22 14:31 l 조회 46


처음이전4314324334344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