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7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보이넥스트도어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무조건 미국에 공장 지어라만 하면 다 되는건가
모든 부품까지 미국에서 소화해야 그 잘난 관세 안 쳐 맞는데 
그러면 미국내 물량만 미국에서 생산한다 해도 
원자재나 부품 전부를
미국에서 조달하지 못하고 
그만큼 생산한다 쳐도 미국인 인건비 생각하면 결국 그만큼 생산 코스트가 높아져서 
뭘 해도 미국이 손해 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지금부터 공장지으면 트럼프 임기끝날때쯤 생산시작하겠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빨리 지어야 1년 반쯤 걸린다 치고 원자재나 부품은 수입일텐데 조립공장 미국이라고 뭐 금액 절감이 됨? 인건비 맞추면 가격 올라갈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애초에 말이안되는 소리 하는거임 트럼프도 뱉으면서 헛소리인거 지도 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장도 공장인데 중국만큼 그만한 인력을 채우는게 사실상 기간안에 물리적으로 불가능하다함 그래서 애플도 정부가 공장얘기 할때마다 불가능하다고 얘기했었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력 수급도 문제긴 하네 공장을 지어도 일할 사람이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설마 인력수급위해 교육부없애고 보건복지부 해고로 실직자들 양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근데 연봉 1억 받아도 살기 팍팍하다는 미국에서 물가는 더 오를텐데 제조업 박봉 받고 일하느니 굶어 죽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는 중국인들 갠멘 하는건 괜찮거든? 근데2
06.19 22:49 l 조회 80
원이 유튜브 피디 유명한사람이었구나4
06.19 22:49 l 조회 166
근데 뭐 거래할때마다 가명만드는거 ㄱㅊ은거같음4
06.19 22:49 l 조회 47
데이지크는 뭘로 유명해진거야?2
06.19 22:49 l 조회 65
대놓고 펫샵 소비한 거 티내는 아이도루 진짜 깬다12
06.19 22:49 l 조회 303
위시 일본 리메이크곡 너무 감다샇이다2
06.19 22:49 l 조회 143
한태산 존귀1
06.19 22:49 l 조회 55 l 추천 3
포타 보는데 댓글 길이 미쳤어 성의 레전드 2
06.19 22:49 l 조회 136
앤더블 디토 누가시켰을까 진짜12
06.19 22:49 l 조회 527 l 추천 5
가요대전 썸머 2차 떴어?1
06.19 22:49 l 조회 48
앤더블 콘 퇴장하다가 연예인 본거같은데 누군지를 모르겠네
06.19 22:48 l 조회 165
콘서트 애플워치로 녹음하는 익 잇음??
06.19 22:48 l 조회 29
롯데리아 양념감자, 치즈스틱, 토네이도 먹고싶은 사람?20
06.19 22:47 l 조회 432
마지막에 눈 똥글! 하게 뜨는데 개귀엽다 진심
06.19 22:47 l 조회 43
룩삼 유튜브에 엑스러브 나와서1
06.19 22:47 l 조회 106
앤더블 입덕5
06.19 22:46 l 조회 123 l 추천 1
도끼 이하이 인터뷰 보는데 2014-2015년에 첨 만나서 작업할때 거의 사귈 뻔했대ㄷㄷ..6
06.19 22:46 l 조회 327
한국에서도 고전 금발 여가수컨셉 나오면 흥할까?1
06.19 22:45 l 조회 40
이제 장마철인가?
06.19 22:45 l 조회 37
나도 이런 발목과 종아리를 가지고 싶음
06.19 22:45 l 조회 135


처음이전43643743843944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