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7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2시간 전 데이식스 엔하이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무조건 미국에 공장 지어라만 하면 다 되는건가
모든 부품까지 미국에서 소화해야 그 잘난 관세 안 쳐 맞는데 
그러면 미국내 물량만 미국에서 생산한다 해도 
원자재나 부품 전부를
미국에서 조달하지 못하고 
그만큼 생산한다 쳐도 미국인 인건비 생각하면 결국 그만큼 생산 코스트가 높아져서 
뭘 해도 미국이 손해 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지금부터 공장지으면 트럼프 임기끝날때쯤 생산시작하겠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빨리 지어야 1년 반쯤 걸린다 치고 원자재나 부품은 수입일텐데 조립공장 미국이라고 뭐 금액 절감이 됨? 인건비 맞추면 가격 올라갈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애초에 말이안되는 소리 하는거임 트럼프도 뱉으면서 헛소리인거 지도 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장도 공장인데 중국만큼 그만한 인력을 채우는게 사실상 기간안에 물리적으로 불가능하다함 그래서 애플도 정부가 공장얘기 할때마다 불가능하다고 얘기했었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력 수급도 문제긴 하네 공장을 지어도 일할 사람이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설마 인력수급위해 교육부없애고 보건복지부 해고로 실직자들 양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근데 연봉 1억 받아도 살기 팍팍하다는 미국에서 물가는 더 오를텐데 제조업 박봉 받고 일하느니 굶어 죽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96퍼 넘었고 자살할게11
06.22 20:22 l 조회 495
바퀴벌레가 갑자기 말하면서 살려달라면 살려쥼?24
06.22 20:21 l 조회 154
회사가 바이럴을 오지게 못하는데8
06.22 20:21 l 조회 145
너네 칸사이 쟈니스 주니어라고 알아..?6
06.22 20:21 l 조회 54
sm하면 요즘 위플래쉬 겟어기타 << 이렇게 띵곡인듯6
06.22 20:20 l 조회 218
너네는 최애랑 사귀고 싶음?16
06.22 20:20 l 조회 97
여름에 필수로 듣는 썸머송 뭐야??19
06.22 20:19 l 조회 161
놀로 티켓팅 해본 사람??13
06.22 20:19 l 조회 144
넴드 스스에서 내 포타 얘기 나왔나본데 궁금하다
06.22 20:19 l 조회 83
와 나 예전에 연애할때 몸이랑 마음이 지치고 힘들면
06.22 20:19 l 조회 47
놀티켓은 대기 허수가 왜 있는거임?9
06.22 20:19 l 조회 262
와이지 어디 빚생겼니…2
06.22 20:19 l 조회 118
보넥도 예매창 들어간사람 없어??7
06.22 20:18 l 조회 197
팬덤경쟁 어떻게 대결하는지에 따라 다르겠다1
06.22 20:18 l 조회 43
하투하 레몬탱 첨엔 레몬탱탱 하는부분만 좋았는데
06.22 20:18 l 조회 114
아... 보넥도 무수리 자리라고 던졌으면 지금 정신병 걸려있었을듯5
06.22 20:18 l 조회 301
난 일단 하투하 노래 구성좋아서 좋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06.22 20:17 l 조회 45 l 추천 1
보넷도 처음 대기 몇만명이었어 ??15
06.22 20:17 l 조회 194
etf는 주식이라은 다른 거야??8
06.22 20:16 l 조회 193
올해 신인남돌 데뷔 슴밖에 없나2
06.22 20:16 l 조회 101


처음이전43643743843944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