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7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더보이즈 인피니트 제로베이스원(8) 샤이니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무조건 미국에 공장 지어라만 하면 다 되는건가
모든 부품까지 미국에서 소화해야 그 잘난 관세 안 쳐 맞는데 
그러면 미국내 물량만 미국에서 생산한다 해도 
원자재나 부품 전부를
미국에서 조달하지 못하고 
그만큼 생산한다 쳐도 미국인 인건비 생각하면 결국 그만큼 생산 코스트가 높아져서 
뭘 해도 미국이 손해 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지금부터 공장지으면 트럼프 임기끝날때쯤 생산시작하겠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빨리 지어야 1년 반쯤 걸린다 치고 원자재나 부품은 수입일텐데 조립공장 미국이라고 뭐 금액 절감이 됨? 인건비 맞추면 가격 올라갈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애초에 말이안되는 소리 하는거임 트럼프도 뱉으면서 헛소리인거 지도 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장도 공장인데 중국만큼 그만한 인력을 채우는게 사실상 기간안에 물리적으로 불가능하다함 그래서 애플도 정부가 공장얘기 할때마다 불가능하다고 얘기했었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력 수급도 문제긴 하네 공장을 지어도 일할 사람이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설마 인력수급위해 교육부없애고 보건복지부 해고로 실직자들 양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근데 연봉 1억 받아도 살기 팍팍하다는 미국에서 물가는 더 오를텐데 제조업 박봉 받고 일하느니 굶어 죽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평소에 영케이 송은이 닮았다고 생각해본적 없는데1
06.20 21:09 l 조회 90
정병들은 사람도 아니면서 왜 사람취급 받고 싶어할까?4
06.20 21:09 l 조회 61
하 앨범깡 하는데 못생긴멤 포카 연속 세번나와서 지금 화남2
06.20 21:08 l 조회 75
OnAir 라이즈는 좀 심하다4
06.20 21:08 l 조회 377
오타니 언제 둘째 낳은거야1
06.20 21:08 l 조회 82
인플루언서가 친목 티내는 경우 몇 번 겪어봤는데
06.20 21:08 l 조회 89
핖티 이번에 콘텐츠 많이 찍었네
06.20 21:08 l 조회 19
아니 네이비즘 대기 제목으로도 마플을타네
06.20 21:08 l 조회 36
OnAir 원빈씨 사투리 계속해줘요3
06.20 21:08 l 조회 92
성한빈 너란봄 무대 너무 예쁘다12
06.20 21:08 l 조회 178 l 추천 20
OnAir 원빈 진짜 개설레게생겨서 사투리계속하심2
06.20 21:07 l 조회 102
박사 퍼티도 냄새나?1
06.20 21:07 l 조회 24
OnAir 놀토 지금 틀었는데 송은이 있어서 뭐야? 하고 봤는데
06.20 21:07 l 조회 57
순정즈 얼굴 야르11
06.20 21:06 l 조회 130
ㄱㅈㅇ 팬콘 좌석 어느정도 였어?13
06.20 21:06 l 조회 461
OnAir 서가대 되게 길구나
06.20 21:06 l 조회 34
닌텐도 스위치 있는 익들아... 보통 칩 실물로 사 dl로 사??5
06.20 21:06 l 조회 50
OnAir 아니 운학????? 뭐야10
06.20 21:06 l 조회 213 l 추천 14
오늘 올공 콘서트해?9
06.20 21:06 l 조회 127
정성찬 하하하하하8
06.20 21:05 l 조회 188 l 추천 7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