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7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무조건 미국에 공장 지어라만 하면 다 되는건가
모든 부품까지 미국에서 소화해야 그 잘난 관세 안 쳐 맞는데 
그러면 미국내 물량만 미국에서 생산한다 해도 
원자재나 부품 전부를
미국에서 조달하지 못하고 
그만큼 생산한다 쳐도 미국인 인건비 생각하면 결국 그만큼 생산 코스트가 높아져서 
뭘 해도 미국이 손해 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지금부터 공장지으면 트럼프 임기끝날때쯤 생산시작하겠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빨리 지어야 1년 반쯤 걸린다 치고 원자재나 부품은 수입일텐데 조립공장 미국이라고 뭐 금액 절감이 됨? 인건비 맞추면 가격 올라갈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애초에 말이안되는 소리 하는거임 트럼프도 뱉으면서 헛소리인거 지도 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장도 공장인데 중국만큼 그만한 인력을 채우는게 사실상 기간안에 물리적으로 불가능하다함 그래서 애플도 정부가 공장얘기 할때마다 불가능하다고 얘기했었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력 수급도 문제긴 하네 공장을 지어도 일할 사람이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설마 인력수급위해 교육부없애고 보건복지부 해고로 실직자들 양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근데 연봉 1억 받아도 살기 팍팍하다는 미국에서 물가는 더 오를텐데 제조업 박봉 받고 일하느니 굶어 죽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올공 콘서트해?9
06.20 21:06 l 조회 127
정성찬 하하하하하8
06.20 21:05 l 조회 188 l 추천 7
인티 정병이 문제가아니고 저기까지가서 타멤 사진 올리고10
06.20 21:05 l 조회 292
성한빈은 어케24
06.20 21:05 l 조회 505 l 추천 24
OnAir 루드
06.20 21:05 l 조회 35
캠 대여할 때 원래 등본도 확인해...?2
06.20 21:05 l 조회 63
센터멤 팬들 간단한 인터뷰나 응원법 영상도 센터 안세웠다고 난리치는거10
06.20 21:05 l 조회 217
OnAir Rude!1
06.20 21:05 l 조회 39
비주얼 파니까 좋다
06.20 21:04 l 조회 48
사쿠야 진짜 벤츠기니임8
06.20 21:04 l 조회 203
성찬은 무슨 순정만화 주인공같이 생겼네10
06.20 21:04 l 조회 202
하와수 보면서 드는생각인데
06.20 21:04 l 조회 69 l 추천 1
민주당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06.20 21:04 l 조회 104
이번 플보고 느꼈다5
06.20 21:03 l 조회 224
돈키호테가 약간 한국의 올리브영 같은 곳이야?11
06.20 21:03 l 조회 194
정병이 할일3
06.20 21:03 l 조회 59
에이티즈 멤버들 다키가 큼?10
06.20 21:03 l 조회 155
OnAir 다시 봐도 굿보이 안무 간지네
06.20 21:03 l 조회 37
OnAir 아 놀토 너무 좋네 라이즈 보넥도2
06.20 21:03 l 조회 153
플레디스 세븐틴 키울때도 주기적으로 팬털기쇼함?22
06.20 21:03 l 조회 781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