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7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지민 이븐 포스트말론 엔시티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무조건 미국에 공장 지어라만 하면 다 되는건가
모든 부품까지 미국에서 소화해야 그 잘난 관세 안 쳐 맞는데 
그러면 미국내 물량만 미국에서 생산한다 해도 
원자재나 부품 전부를
미국에서 조달하지 못하고 
그만큼 생산한다 쳐도 미국인 인건비 생각하면 결국 그만큼 생산 코스트가 높아져서 
뭘 해도 미국이 손해 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지금부터 공장지으면 트럼프 임기끝날때쯤 생산시작하겠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빨리 지어야 1년 반쯤 걸린다 치고 원자재나 부품은 수입일텐데 조립공장 미국이라고 뭐 금액 절감이 됨? 인건비 맞추면 가격 올라갈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애초에 말이안되는 소리 하는거임 트럼프도 뱉으면서 헛소리인거 지도 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장도 공장인데 중국만큼 그만한 인력을 채우는게 사실상 기간안에 물리적으로 불가능하다함 그래서 애플도 정부가 공장얘기 할때마다 불가능하다고 얘기했었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력 수급도 문제긴 하네 공장을 지어도 일할 사람이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설마 인력수급위해 교육부없애고 보건복지부 해고로 실직자들 양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근데 연봉 1억 받아도 살기 팍팍하다는 미국에서 물가는 더 오를텐데 제조업 박봉 받고 일하느니 굶어 죽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헐 드림 제노해찬 목격담 뜸!!!!!!15
06.21 21:42 l 조회 595 l 추천 6
앤더블 귭늘 하는 사람 있어? 19
06.21 21:41 l 조회 320 l 추천 4
화제성이란건 한번 가시면 노력해도 돌아오기 힘든가봐2
06.21 21:41 l 조회 125
그룹싫어무새들 나타나겠구만2
06.21 21:41 l 조회 124
메박아 망하지마.. 진짜 내 유일하게 방문하는 영화관ㅠ1
06.21 21:41 l 조회 38
돌넨 댄스배틀 하라니까 이러구있음ㅋㅋ 1
06.21 21:40 l 조회 90
엔드림 진짜 웃긴게 보통 여행 가면 컨텐츠 용일텐데 순수하게 본인들 재미를 위해 가는게 너무 웃김3
06.21 21:40 l 조회 142
정상현 후톤냐랑 진짜 똑같이 생겻다2
06.21 21:40 l 조회 69
전복 내장 잘 못 먹는 사람들 많나 봐4
06.21 21:40 l 조회 75
팬싸질문인데4
06.21 21:39 l 조회 108
최애 연애운 다 나한테 오게 해주세요
06.21 21:39 l 조회 39
제베원 다음 케이콘도 헤드라이너야?10
06.21 21:39 l 조회 532
앤더블 너무 올팬 강요처럼 느껴져서 별로인듯15
06.21 21:39 l 조회 588
헐 홈플러스 심폐소생술 성공했네?9
06.21 21:39 l 조회 1058
이거 마마 찐계정이야??6
06.21 21:38 l 조회 169
뉴진스 보고 싶다1
06.21 21:38 l 조회 49
한유진 버블10
06.21 21:37 l 조회 417 l 추천 6
라이즈 또 무리했고 이제 유잼그룹이다2
06.21 21:37 l 조회 239 l 추천 1
덕메랑 손절하면 비계 옮겨? 다들?2
06.21 21:37 l 조회 54
너넨 안 궁금한 지인 얘기 자꾸 하는 친구 어케함1
06.21 21:37 l 조회 63


처음이전44644744844945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