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7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무조건 미국에 공장 지어라만 하면 다 되는건가
모든 부품까지 미국에서 소화해야 그 잘난 관세 안 쳐 맞는데 
그러면 미국내 물량만 미국에서 생산한다 해도 
원자재나 부품 전부를
미국에서 조달하지 못하고 
그만큼 생산한다 쳐도 미국인 인건비 생각하면 결국 그만큼 생산 코스트가 높아져서 
뭘 해도 미국이 손해 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지금부터 공장지으면 트럼프 임기끝날때쯤 생산시작하겠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빨리 지어야 1년 반쯤 걸린다 치고 원자재나 부품은 수입일텐데 조립공장 미국이라고 뭐 금액 절감이 됨? 인건비 맞추면 가격 올라갈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애초에 말이안되는 소리 하는거임 트럼프도 뱉으면서 헛소리인거 지도 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장도 공장인데 중국만큼 그만한 인력을 채우는게 사실상 기간안에 물리적으로 불가능하다함 그래서 애플도 정부가 공장얘기 할때마다 불가능하다고 얘기했었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력 수급도 문제긴 하네 공장을 지어도 일할 사람이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설마 인력수급위해 교육부없애고 보건복지부 해고로 실직자들 양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근데 연봉 1억 받아도 살기 팍팍하다는 미국에서 물가는 더 오를텐데 제조업 박봉 받고 일하느니 굶어 죽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걍 남아공 응원할게
06.25 10:41 l 조회 10
그냥 순수하게 경기가 너무 재미없음1
06.25 10:41 l 조회 14
OnAir 그냥 다 감독탓임3
06.25 10:41 l 조회 46
OnAir 예선 통과는 해보자 인간적으로..2
06.25 10:41 l 조회 17
OnAir 손흥민 없으니까
06.25 10:41 l 조회 49
김승규선수만 비행기 타고오세요1
06.25 10:41 l 조회 25
OnAir 왤케 끌려다니냐
06.25 10:41 l 조회 6
OnAir 국대 맞냐 이거? 걍 3:0쯤으로 지고 욕좀 개먹고 한국올 생각 하지마라1
06.25 10:41 l 조회 25
OnAir 황희찬 백승호 이태석 빼자2
06.25 10:40 l 조회 42
OnAir 조기 축구도 아니고
06.25 10:40 l 조회 10
OnAir 아 욕나온다 진짜 ㄱ ㅐㅐ못함
06.25 10:40 l 조회 18
OnAir 걍 골 먹혀라
06.25 10:40 l 조회 18
OnAir 내본진 월드컵 중계중인데
06.25 10:40 l 조회 61
OnAir 난 후반에 볼래.. 전반 너무 못해서 내가 질림..
06.25 10:40 l 조회 6
OnAir 후반에 대량교체해라
06.25 10:40 l 조회 7
OnAir 남아공 왤케
06.25 10:40 l 조회 25
OnAir 멕시코 체코도 하는 중인데 여기도 0:0임1
06.25 10:40 l 조회 73
OnAir 이태석......크로스 성공을 해봤겠지?
06.25 10:40 l 조회 20
OnAir 이강인해줘 전술인데 그 해줘가 저점이어서 암것도 안되는중
06.25 10:40 l 조회 37
OnAir 오늘 축구 뭔가 좀 이상하지????5
06.25 10:40 l 조회 138


처음이전4514524534544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