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7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무조건 미국에 공장 지어라만 하면 다 되는건가
모든 부품까지 미국에서 소화해야 그 잘난 관세 안 쳐 맞는데 
그러면 미국내 물량만 미국에서 생산한다 해도 
원자재나 부품 전부를
미국에서 조달하지 못하고 
그만큼 생산한다 쳐도 미국인 인건비 생각하면 결국 그만큼 생산 코스트가 높아져서 
뭘 해도 미국이 손해 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지금부터 공장지으면 트럼프 임기끝날때쯤 생산시작하겠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빨리 지어야 1년 반쯤 걸린다 치고 원자재나 부품은 수입일텐데 조립공장 미국이라고 뭐 금액 절감이 됨? 인건비 맞추면 가격 올라갈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애초에 말이안되는 소리 하는거임 트럼프도 뱉으면서 헛소리인거 지도 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장도 공장인데 중국만큼 그만한 인력을 채우는게 사실상 기간안에 물리적으로 불가능하다함 그래서 애플도 정부가 공장얘기 할때마다 불가능하다고 얘기했었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력 수급도 문제긴 하네 공장을 지어도 일할 사람이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설마 인력수급위해 교육부없애고 보건복지부 해고로 실직자들 양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근데 연봉 1억 받아도 살기 팍팍하다는 미국에서 물가는 더 오를텐데 제조업 박봉 받고 일하느니 굶어 죽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 진출기회 남아있는게 더 굴욕적이래1
06.25 11:57 l 조회 70
OnAir 1분 남았는데 왜 단체로 걸어다녀? 진짜 미ㅊ건가?ㅋㅋㅋㅋㅋㅋ1
06.25 11:57 l 조회 33
이런 대진운에 이런 전력으로 진다고?
06.25 11:57 l 조회 9
OnAir ㄹㅇ 진출 기회 남아있는게 굴욕적임
06.25 11:57 l 조회 22
OnAir 와 개답답해
06.25 11:57 l 조회 5
그래 이 기회에 다 갈아엎자
06.25 11:57 l 조회 6
아까 경기 시작전에 지면 개 망신이라 그러던데
06.25 11:57 l 조회 30
OnAir 이걸 지네
06.25 11:57 l 조회 5
OnAir 상위8개팀이 올라가는데...1승 2패는....힘들지.,2
06.25 11:57 l 조회 43
OnAir 배성재가 남아있는 게 더 굴욕적이래 ㅋㅋㅋㅋ 3
06.25 11:57 l 조회 72
축구 대 참 사
06.25 11:57 l 조회 4
OnAir 됐다 월드컵 왜해 걍 집와 샤갈
06.25 11:57 l 조회 7
OnAir 제발 32강가지마
06.25 11:57 l 조회 9
홍명보 토토 vs 타국 스파이 대체 뭘까
06.25 11:57 l 조회 6
끝났네 내가 지금 뭘본거지
06.25 11:57 l 조회 5
OnAir 그래그래......
06.25 11:57 l 조회 5
OnAir 36강 진출해도 문제다
06.25 11:57 l 조회 21
OnAir 졌구나
06.25 11:57 l 조회 2
OnAir 앞으로 월드컵 나오지마셈 어짜피 질건데 뭐 ㅇ
06.25 11:57 l 조회 5
OnAir 잠이나 더 잘걸
06.25 11:57 l 조회 5


처음이전45645745845946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