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7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무조건 미국에 공장 지어라만 하면 다 되는건가
모든 부품까지 미국에서 소화해야 그 잘난 관세 안 쳐 맞는데 
그러면 미국내 물량만 미국에서 생산한다 해도 
원자재나 부품 전부를
미국에서 조달하지 못하고 
그만큼 생산한다 쳐도 미국인 인건비 생각하면 결국 그만큼 생산 코스트가 높아져서 
뭘 해도 미국이 손해 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지금부터 공장지으면 트럼프 임기끝날때쯤 생산시작하겠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빨리 지어야 1년 반쯤 걸린다 치고 원자재나 부품은 수입일텐데 조립공장 미국이라고 뭐 금액 절감이 됨? 인건비 맞추면 가격 올라갈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애초에 말이안되는 소리 하는거임 트럼프도 뱉으면서 헛소리인거 지도 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장도 공장인데 중국만큼 그만한 인력을 채우는게 사실상 기간안에 물리적으로 불가능하다함 그래서 애플도 정부가 공장얘기 할때마다 불가능하다고 얘기했었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력 수급도 문제긴 하네 공장을 지어도 일할 사람이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설마 인력수급위해 교육부없애고 보건복지부 해고로 실직자들 양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근데 연봉 1억 받아도 살기 팍팍하다는 미국에서 물가는 더 오를텐데 제조업 박봉 받고 일하느니 굶어 죽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플타는 주어가 거기라면 걍 알페스판이 다 죽었던데 134
06.24 22:04 l 조회 1121
히든싱어 진쯔 재밌는편 추천좀 이재훈 케이윌꺼 봄!!1
06.24 22:04 l 조회 20
빅뱅콘 질문!4
06.24 22:03 l 조회 96
내일 남아공 월드컵 경기하네2
06.24 22:02 l 조회 51
스키즈 신곡 뮤비 조회수 머냐1
06.24 22:02 l 조회 345
지금 나만 아까부터 정병 많은 멤들 돌려 돌려 유난 만드는 걸로 느껴지나11
06.24 22:02 l 조회 221
야 라이즈들아 너네 너무한다10
06.24 22:01 l 조회 305 l 추천 1
래퍼 여친 연프 나가고싶음1
06.24 22:01 l 조회 39
헐 드림 자컨4
06.24 22:01 l 조회 129
루시랑 엔플라잉중에 누가 더 인기많음?6
06.24 22:01 l 조회 189
미야오 안나 츄르 구독한 팬 있어?1
06.24 22:01 l 조회 30
마이클잭슨 위아더 월드는 역사에 남을 노래다..
06.24 22:01 l 조회 19
엥 내일 오후에 비 오는데 광화문 12시이후에 끝날텐데3
06.24 22:01 l 조회 268
설거지 안 하고 그릇에 계속 먹으면 어떻게 돼?5
06.24 22:00 l 조회 79
ㅇㄴ 여성화 캐해는 유행인거 이미 몇년전부터 말나온건데 15
06.24 22:00 l 조회 314
고척 자리 좀 봐주라12
06.24 22:00 l 조회 70
은석 이부분 현실같아서 개가티 설렘3
06.24 22:00 l 조회 215 l 추천 1
은석이 어릴 때랑 개똑띠6
06.24 21:59 l 조회 234 l 추천 7
요즘 알페서들 성희롱 왤케 심해? 24
06.24 21:59 l 조회 334
확실히 잠실에 러브벌레가 많구나...
06.24 21:58 l 조회 84 l 추천 1


처음이전54654754854955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