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79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7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알못인데
유럽,중국 보복관세 하는거 약간 부럽다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나라는 걍 입 다물고 있다가 흐름 정해지면 얼레벌레 따라가면 됨... 가만히 있는게 상책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우린대통령이 없어요 하고 뭉개면서 상황지켜보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분단 안됐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린 그런 체급이 안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린 돈을 달라는대로 주고 얹어서줌 구냥 호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는 이쪽저쪽 눈치 미친듯이 살피면서 살 길 찾아가야됨. 지금 대통령 없는게 다행이라면 다행일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대통령 있었다가 다 뜯기고 관세도 못낮추는 호구 됐을수도 있음 차라리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럴 때 규모도 그렇고 우리나라 참 약자다 싶긴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는 입꾹닫하고 눈치나 봐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무 슬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는 미군이랑도 다 엮어잇어서 걍 가만이가 답임 ...
관세 때문에 한중일 회의도 햇던데 큰 소득은 없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관세 막 때려도 예..감사..이러고 있어야 되자너 하 ㅜ 통탄스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슬프다 분단 되어 있고 힘이 없어
그래서 항상 미국뿐만 아니라 다른나라들에게도 얻어 터지잖아
힘세면 맞불하거나 같이 승질 내는데
우리가 잘못한것도 아닌데 우리한테 난리치고 어떤 나라 생각나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타씨피 보면서 알페스는 기세라는 걸 깨달았다 9
06.24 19:17 l 조회 166
드디어 만번대 돌파했다
06.24 19:17 l 조회 41
문화충격이네 마돈나랑 찰리xcx 파리 쇼장에서 흡연ㅋㅋㅋ
06.24 19:17 l 조회 53
회사가 헤메코 차별 두는거 기분 드럽다12
06.24 19:17 l 조회 239
사촌동생이 투바투 연준 좋아하는데9
06.24 19:16 l 조회 113
재현즈 이런 거 다시 해주면 조켓다
06.24 19:16 l 조회 29
쿠팡플레이 + 국내 선예매 고트하다…2
06.24 19:16 l 조회 433
ㄴㅇㄱ 만찬가 태연 목소리에 뮤비 원이 미나미 나오는구냐1
06.24 19:15 l 조회 49
지민이 웃긴다8
06.24 19:15 l 조회 88 l 추천 2
안건호 미침????6
06.24 19:15 l 조회 122
빅뱅 중콘 좌석 현황 어때 ..?2
06.24 19:15 l 조회 189
60계 쯔란, 간지 고민된다1
06.24 19:15 l 조회 14
쿠팡플레이 주소 입력 오류 어떻게 해ㅜㅜㅜ???? 버려야돼???7
06.24 19:15 l 조회 114
티켓 현장거래 했는데 엄청 민망해 하심6
06.24 19:15 l 조회 98
진짜 돌 스케때 썬글라스좀 안 씌우면 안되나.....4
06.24 19:15 l 조회 103
다들 빅뱅 어디 노려?8
06.24 19:14 l 조회 191
역대급 안빠진다1
06.24 19:14 l 조회 85
연준 껌 피규어 나한테 팔 사람 없냐고8
06.24 19:13 l 조회 92
최애 소통만 좀 더 노력하면
06.24 19:13 l 조회 69
지금 자리 어디 남았는지 말해줄 익2
06.24 19:13 l 조회 129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