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83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비투비 백현 엔시티드림 라이즈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도입부안무도 좋고, 훅부분도 좋고 랩파트 안무도 좋았고 ㄹㅇ 느낌있게 짠듯. 개인적으론 오랜만에 처음부터 끝까지 전부 마음에 드는 안무였음. 
약간 편견있는 발언이긴한데 여돌안무를 완전 남돌 느낌으로 짜서 좋았어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안무난이도 엄청 안어려워서 챌린지 유행시킨것도 똑똑한 듯 그 느낌은 결국 제니만 낼 수 있지만 안무 자체는 난이도 안높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잔동작 개많이 넣어서 이게 뭐여 하는 느낌 전혀 없는게 완전 굿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계속 혼자 다이죠부이데쇼 흥얼거리는중1
06.26 08:33 l 조회 47
정보/소식 과거 논란있었던 2002 주축멤버 김남일의 발언13
06.26 08:32 l 조회 1555
여기 축선에서 4번째 누구야?5
06.26 08:31 l 조회 136
OnAir 오우 일본 역습 넘어뜨려서 끊어가지고 스웨덴 카드먹음
06.26 08:31 l 조회 31
우리 월드컵 조 3위로 가면 경기 어디서 해?1
06.26 08:31 l 조회 47
경우의수고 나발이고14
06.26 08:30 l 조회 193
여성인권 상위 vs 여성인권 하위 국가의대결이네7
06.26 08:29 l 조회 79
OnAir 생각보다 골 안터지는데? 2점차 승리 가능한건가2
06.26 08:29 l 조회 110
일본 스웨덴 둘다 경기 져도 올라가?2
06.26 08:28 l 조회 170
이임생 얘가 제일 문제임1
06.26 08:28 l 조회 90
와 일본 압박 개빡세게 해서 볼 뺏어오네
06.26 08:28 l 조회 27
아 나도 20억받고 봉사하고싶다
06.26 08:28 l 조회 23
히딩크 라는 분 다시 붛러오면 안됨?9
06.26 08:28 l 조회 280
위시 또 어디가?1
06.26 08:27 l 조회 146
일본 지금 에이스 선수들 다 빠진 상황이래4
06.26 08:27 l 조회 254
개웃긴점 연봉 20억받고 대한민국을 위해 봉사한다고 함ㅋㅋ1
06.26 08:26 l 조회 136
어떤 방법이든 32강 올라가긴햇으면 좋겠다 나는6
06.26 08:26 l 조회 88
아니 쌰갈 이렇게 하고 홍명보는 20억을 받는다고?5
06.26 08:26 l 조회 92
홍명보 연봉 세전 3천으로 맞춰라 뭔 20억이냐3
06.26 08:25 l 조회 48
OnAir 일본은 감독도 잘하나? 얼굴 낯이 익은데6
06.26 08:24 l 조회 77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