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ㄹㅇ 본진 제외하고는 행복이 없단 말야 초등학생 되기도 전부터 20대가 된 지금까지 본진만 봐서... 근데 그렇게 오래보다보니 갑자기 얘네가 없어지면 난 무슨 행복으로 살아야하나 싶어짐 그래서 다들 본진 제외하면 무슨 행복으로 살아?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난 ㄹㅇ 본진 제외하고는 행복이 없단 말야 초등학생 되기도 전부터 20대가 된 지금까지 본진만 봐서... 근데 그렇게 오래보다보니 갑자기 얘네가 없어지면 난 무슨 행복으로 살아야하나 싶어짐 그래서 다들 본진 제외하면 무슨 행복으로 살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