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90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5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아니면 신상부터 얘기야?
대표 사진
익인2
다 포함이지 새로 만들 때 부품, 인력 비용드니까
관세 때문에도 오르고 지금 중국이랑 미국이 다죽자고 치킨게임중이니까 더 불안정해질거고
우리가 중국에 비해 관세가 낮아도 우리 일상에 피해 많이줘... 탄핵되서 환율 내려갔다가 미국시장 때문에 또 환율 많이 오른거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미리 사야되나 당장은 안바꿔도 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당장 바꾸고 싶으면 사는 건 자유지만... 지금.. 정세가 너무 불안정하고 환율도 높아서 난 비추
고장났거나 성능 많이 저하된거 아니면 그냥 계속 쓰고 몇년후에 바꿔 당분간은... 정말 어떻게 될지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배터리효율 80이라ㅠ 배터리만 또 바꿀까봐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지금 당장 우리나라에서는 이미 기성품들이라 가격 동결상태긴 하니까 폰 바꾸고 싶으면 바꿔도 되긴해 쓰니 마음대로 하면 될듯~
바꾸길 비추하는건 그냥 요즘 사치를 할 시기가 아니다 이런 뜻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 올리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ㅇ리 32강 가는지 안가는짗결정된거야?2
9:41 l 조회 15
인스파 셔틀 정시까지는 맞춰서 가면 기다려주지...ㅎ?
9:41 l 조회 3
아니 근데 타국 경기에 메이저 광고 붙은것도 웃김
9:41 l 조회 13
초록글에 방탄 제이홉 정국 챌린지1
9:40 l 조회 19
OnAir 아니 남의나라 경기보고 막 내가 절규 하고 있으니까1
9:40 l 조회 20
OnAir 콩고는 진출 확정이야?3
9:40 l 조회 46
아돈쎄굿바바 플리즈돈쎄굿바바 베비암쏘쏘리
9:39 l 조회 7
하투하는연차차도 칼군무 유지허려나
9:39 l 조회 24
오스트리아 2점차로 지면1
9:38 l 조회 75
OnAir 자 그럼 이제 누가 해주면 돼?1
9:38 l 조회 39
OnAir 그 오스트리아랑 알제리전 우리2
9:38 l 조회 62
우리 32강 가도 어차피 바로 탈락이니까1
9:37 l 조회 51
OnAir 형제의 나라 우즈벡이여 딱 두골만🙏🙏1
9:37 l 조회 50
OnAir 뭐야 경기 어케되고 있어? 희망있어?7
9:36 l 조회 257
우리 분위기 안좋아서 국대 출정식도 안했자낰ㅋㅋㅋㅋㅋ
9:35 l 조회 83
OnAir 알제리가 무조건 2점 이상 차이나게 이겨야 해? 누군 무승부도 된다고 하고 뭐가 맞아??1
9:35 l 조회 110
박문성이 어제인가 뉴스 나와서 한마디 하더라3
9:35 l 조회 146
홍명보한테 줄 위약금도 아까운데 걍 자진해서 사임해라3
9:34 l 조회 60
요즘 브라질 비니시우스 광고 많이 보이는데4
9:34 l 조회 40
ㄹㅇ 일부 축구 좀 본다 자부하는 사람들은 ㅅㅎㅁ ㅇㄱㅇ 없으면6
9:33 l 조회 17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