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91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세븐틴 샤이니 엔시티 인피니트 플레이브 데이식스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강회장 맨끝줄소년
참교육 원더풀스 내일도출근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9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가족얘기 나오는건 대충 아는데 신파야??잘 우는 사람은 보면 백퍼 울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신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도 백퍼 울겠구만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윗댓 뭐임 신파 아니야ㅋㅋㅋ
소재가 가족이라 눈물이 나올수밖에 없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사람마다 다른가..가족이면 당연 눈물버튼ㅜ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파가 아니라 그냥 보면 알음…ㅠㅠㅠ그 시대와 상황, 캐릭터 때문에,,근데 난 안울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 몇주간 지켜본 결과 과몰입한 사람 많아보이던데 나도 그럴까봐 시작을 못하겠어..ㅋㅋㅋ큐ㅠㅠ너무 슬퍼할까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단짠단짠이야ㅋㅋㅋㅋ이 드라마 왜 슬픈드라마로 알려졌는지 나도 모르겠지만 1막은 슬프기도한데 뒤부터는 그냥 설레고 재밌는 장면이 내기준 더 많았어
(엔딩은 근데 각오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막이 그렇게 슬프다며..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막보다는 마지막화가…ㅠㅠ13화는 너무 설렜어 잔잔하게 빠져드는 맛..ㅎ무튼 찍먹해보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짠단짠이라니 도전해보고싶어진다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신파아니고 공감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안울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슬픈거 잘보는 편이라 그런가 한번도 안울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감가서 그리고 부모님 생각나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배우팬미 웅원봉까진 안사두되겠지...?
17:55 l 조회 1
신성한이혼 재밌다2
17:51 l 조회 10
맨끝줄소년 개미친변태드라마네
17:48 l 조회 41
김부장 본사람
17:44 l 조회 11
맨끝줄 스포말고 결말 마음에 들었어???3
17:43 l 조회 30
멋진신세계 나 숨이 안 쉬어져 돌아와 그만1
17:43 l 조회 20
질투의화신 1화 처음보는데 공효진 왜 저렇게 몸 만지는거야? 13
17:42 l 조회 52
비오제이 무슨 오디션 보는거야??4
17:39 l 조회 71
기리고 1화 봤는데 재밌다...2
17:39 l 조회 9
맨끝줄소년 진짜 세윤이 아빠가 수훈이야? ㅅㅍㅈㅇ1
17:38 l 조회 20
멋진신세계 와 차세계 이때 서리 발 보는건지 몰랐음3
17:38 l 조회 48
선엎튀보는게 선재입장에선 솔이때문에 과거가 많이꼬여있네...1
17:31 l 조회 68
맨 끝줄 소년 친구 엄마 꼬시는 내용이야?3
17:30 l 조회 305
김도훈 허남준 너무 귀엽다4
17:26 l 조회 188
동궁 빨리와...2
17:25 l 조회 16
맨끝줄소년 지금 시작했는데 교수도 진짜 극한직업이다
17:24 l 조회 30
최현욱도 참 회전문인듯1
17:23 l 조회 129
꽃파당 박지훈 때문에 봤는데 나쁘지 않다7
17:21 l 조회 65
궁금 궁금2
17:21 l 조회 11
남배우들 제복입었을때 좋아1
17:19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