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있는 올팬임 진짜 하나같이 다 예뻐
근데 한 멤버의 음색이 취향이 아니라
노래 들을 때 신경이 쓰여...
파트를 건너뛰고 싶음ㅠㅠ
하지만 애는 너무 좋고 예뻐서
돌아버리겠음....... 어캄...?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최애 있는 올팬임 진짜 하나같이 다 예뻐 근데 한 멤버의 음색이 취향이 아니라 노래 들을 때 신경이 쓰여... 파트를 건너뛰고 싶음ㅠㅠ 하지만 애는 너무 좋고 예뻐서 돌아버리겠음....... 어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