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92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4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1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루만에
대표 사진
익인1
대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레버리지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배짜리긴함
와 지금보니 50% 오르는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식이 코인이됨 이게맞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품 꺼질까? 언제 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계속 두려구 미국주식은 어차피 우상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배레버리지면 그냥 두지마라 익절하고 본주로 건너가
우상향 한다는건 본주나 먹힘 레버리지는 단타용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갑자기 왜 이렇게 많이 오르는 거야? 무슨 소식 떴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트럼프가 관세 때려서 확 떨어졌는데 아까 일단 90일 유예하겠다고 발표해서 떨어졌던것들 좀 올랐어 관세 전 만큼은 아니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빅뱅 f8, f9인 사람들 몇번대였어??
19:26 l 조회 12
연준이 모자 버전이랑 피규어 버전은 최소 두개씩은 사야해1
19:26 l 조회 5
빅뱅 좌석 다 안 연거 맞아....????5
19:26 l 조회 50
버논이 옛날에 애기때 방송에서 어린이 리포터로 이강인 선수 인터뷰하고 축구했던거 아는 사람
19:26 l 조회 4
지역 홍보대사를 한 그룹이 여러군데 해도 돼???1
19:26 l 조회 6
걍 자리 없음.. 2층6
19:26 l 조회 54
최애가 주식 얘기하는 거 어떰??3
19:26 l 조회 14
빅뱅 혹시 자리 그나마 많은 날짜가 어디야 ??2
19:26 l 조회 30
지금 4천번대인데 바로 3층 중앙갈까 사이드갈까ㅜㅜ
19:26 l 조회 19
하투하 앨범 오프에서 산 익?
19:26 l 조회 6
2000년대 초반인데 걍 요즘인데..?
19:25 l 조회 30
내일 경기 남아공 만약에 비기면 어떻게 되는거야 ?3
19:25 l 조회 22
인티에 VIP스탠딩석 성공한 사람 있어?3
19:25 l 조회 37
드림 선예매때 좌석 다 풀린거임?2
19:25 l 조회 22
하투하 루드 멜론 진입 몇위였어?2
19:24 l 조회 20
우리나라 축구 내일 지면 어케 되는거야?1
19:24 l 조회 18
vpn 진짜 열받네 아오 아직도 2만번대 실화냐1
19:24 l 조회 40
연준 껌 피규어 3개 샀는데 하나는 껌 떨어짐......ㅎ2
19:24 l 조회 14
빅뱅도 팬덤 크구나8
19:24 l 조회 108
아르노(중남) : 야경? 내맘속ㅇㅇ 술도마시고? 내입술💋
19:2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