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96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엔시티 세븐틴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일 잘하는건 너무 유명했던 사실이고 악마화는 이제 거의 다 해명돼서 지난 대선 이후로는 다들 알고 있을거라고 생각하거든 정확히 어떤점에서 그렇게 느끼는거야? 

별로라고 하는 사람들보면 그냥 별로라고만 하고 어떤어떤점이 맘에들지않는다 어떤걸 못한다 확실히 말하는걸 본적이 없어가지고 제대로 들어보고 싶음 

대표 사진
익인1
경제 사상이 무서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엔비디아급 기업을 만들어서(어떻게 만드는지는 아무도 모름) 지분 30퍼를 국만들한테 나눈다고? 이거부터 말이 되는 생각인가? 그리고 한국이 기축통화가 가능할거라고 돈을 더 찍어낸다는데 이게 인플레이션 만드는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견 알려줘서 고마워! 나도 이거에 대해서 더 찾아봐야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찾아받거든
이렇데
큰틀에서
"앞으로 도래할 인공지능 사회에 엄청난 생산성 중 일부를 공공영역이 가지고 있으면서 국민 모두가 그것을 나누는 시대도 가능하다"

"인공지능이 투자해야 하는데, 그 중 일부를 국가가 가지고 있으면서 투자로 인해 발생하는 생산성 일부를 국민 모두가 골고루 나눠가지면 세금을 굳이 안 걷어도 (된다)"라며 "(한국에) 엔비디아 같은 회사가 하나 생겼다면, 70%는 민간이 가지고 30%는 국민 모두가 나누면 굳이 세금에 의존하지 않아도 되는 사회가 오지 않을까"라고 상상했다.
이렇게 언급한걸 70%은 쏙 빼고 올렸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없는 댓글은 삭제할게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건 뭐 익1 빼고는 제대로 지껄이는 놈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쓰니가 잘 조치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에휴 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을용 유튜브 보는데 압박할때 왜 혼자씩 가냐고
17:30 l 조회 20
성찬의 에터뷰 3화 게스트 최미나수님이다!!
17:29 l 조회 13
레몬탱 추이 좋다
17:29 l 조회 3
아오 난 지금 국대 멤버들로1
17:29 l 조회 21
2002때 이탈리아전 길거리 응원 나갔었음ㅋㅋㅋㅋ1
17:29 l 조회 16
은채 레몬탱 넘 잘어울림
17:29 l 조회 13
몽규 런한거 웃안웃2
17:27 l 조회 57
티비나와서 궁상떠는 연예인들 ㄹㅇ 꼴보기싫네1
17:27 l 조회 51
염색으로 애정이 식을수도 있니4
17:27 l 조회 40
중앙 키즈까페 22년에 1250억주고샀대1
17:27 l 조회 22
JTBC는 무슨 마가 꼈나?1
17:27 l 조회 51
홈이 주는 뭔가가 진짜 대단한가봄 주어 월드컵2
17:26 l 조회 45
이강인-조규성-손흥민 이 셋은 죽어도 같이 안쓰네 ㅋㅋ7
17:26 l 조회 105
정보/소식 '악플러 고소 선언' 국대 설영우 "제가 왼쪽에서 뛰는 거에 불만 많으신 거 같은데…" [몬테레이 현장인터뷰] ^8
17:26 l 조회 151
포르투갈전 때 알빠임? 댓 달앗던 사람 그립다2
17:26 l 조회 35
옌스가 공 주는데 박스안에 아무도 없고 조규성이 경합버티면서 볼 지켰는데
17:25 l 조회 68
최애가 같이 노래 부르자면 부를 수 있어??
17:25 l 조회 16
근데 중앙일보는 무슨 하늘이 망하라고 고사지내는거처럼2
17:25 l 조회 96
민재 교체 본인요청 맞구나3
17:25 l 조회 200
축구알못인데 ㅎㅁㅂ 못한다는 얘기
17:25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