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96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1시간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일 잘하는건 너무 유명했던 사실이고 악마화는 이제 거의 다 해명돼서 지난 대선 이후로는 다들 알고 있을거라고 생각하거든 정확히 어떤점에서 그렇게 느끼는거야? 

별로라고 하는 사람들보면 그냥 별로라고만 하고 어떤어떤점이 맘에들지않는다 어떤걸 못한다 확실히 말하는걸 본적이 없어가지고 제대로 들어보고 싶음 

대표 사진
익인1
경제 사상이 무서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엔비디아급 기업을 만들어서(어떻게 만드는지는 아무도 모름) 지분 30퍼를 국만들한테 나눈다고? 이거부터 말이 되는 생각인가? 그리고 한국이 기축통화가 가능할거라고 돈을 더 찍어낸다는데 이게 인플레이션 만드는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견 알려줘서 고마워! 나도 이거에 대해서 더 찾아봐야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찾아받거든
이렇데
큰틀에서
"앞으로 도래할 인공지능 사회에 엄청난 생산성 중 일부를 공공영역이 가지고 있으면서 국민 모두가 그것을 나누는 시대도 가능하다"

"인공지능이 투자해야 하는데, 그 중 일부를 국가가 가지고 있으면서 투자로 인해 발생하는 생산성 일부를 국민 모두가 골고루 나눠가지면 세금을 굳이 안 걷어도 (된다)"라며 "(한국에) 엔비디아 같은 회사가 하나 생겼다면, 70%는 민간이 가지고 30%는 국민 모두가 나누면 굳이 세금에 의존하지 않아도 되는 사회가 오지 않을까"라고 상상했다.
이렇게 언급한걸 70%은 쏙 빼고 올렸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없는 댓글은 삭제할게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건 뭐 익1 빼고는 제대로 지껄이는 놈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쓰니가 잘 조치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에휴 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근데 요새 자컨이나 비하인드 조회수 잘 안 나오네9
1:57 l 조회 63
인스파 셔틀 타본 사람?
1:57 l 조회 16
월드컵 애국가 부분부터 보고싶으면 몇분 전에 틀어야해?1
1:56 l 조회 5
지금 헤어 마플 주어 내가 생각하는 주어 맞으면 14
1:55 l 조회 174
B른러들이 A왼러인척 하는 게 진짜 짜증남
1:54 l 조회 20
근데 큰방보고 있으면 걍 거대한 통제충의 싸움같음3
1:54 l 조회 55
전부터 궁금했던건데 엑방원 이거5
1:53 l 조회 37
지금 마라샹궈 먹말8
1:53 l 조회 42
근데 내가 돌이면 팬들이 못생겼다고 하는 머리는 절대 안 하고 싶을 것 같은데16
1:53 l 조회 99
한국 혐오하는데 중국 일본이 자기네들 편 들어줄 줄 안거 개웃김5
1:52 l 조회 60
마른사람 몸평도 함부로 하지마라 좀~8
1:51 l 조회 51
차애가 나한테 완식 왼인데 사람들은 른으로 먹어 2
1:51 l 조회 31
ㅍㅁ인데 왜 돌이랑 빠순이는 반비례할까4
1:50 l 조회 45
알디원 준서 진심 사귐통 결혼통 심하게 옴
1:49 l 조회 13
나만 너무 마른거 안예뻐보임?19
1:49 l 조회 127
혐한하는 남미 동남아 계정주들6
1:47 l 조회 89
야끼소바 오꼬노미야끼 커리 비빔밥 연포탕 된장찌개 잔치국수 충무김밥
1:46 l 조회 14
헤어 구리다고 할 수 있는데 선을 넘으니깐 그렇지24
1:46 l 조회 205
구운야채소바 해먹는게 아니었는데...
1:45 l 조회 43
유준이 볼살 진짜 쏟아질라 하는 거 너무 치명적임2
1:45 l 조회 1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