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796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백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최애팬들이해도 말리고싶어ㅋㅋㅋ그거 다 본인이 자기 최애 중심으로 봐서 그런건데 객관적으로 그런곳 곳 없다는건 대대로 많은 선배들이 증명해줌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나가도 잘 굴러가던데 그럼 그 멤 팬들은 이제 자기 오빠 없어도 잘 굴러가니까 미쳐버려서 그룹 해체하라고 정병짓하더라 진짜 투명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심술보나가지고 그룹뜨면 전방위 어그로짓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 오빠 안낄빠엔 아예 해체시켜야된단 이 생각 자체가 ㄹㅇ 미쳐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최고인기멤 없어도 잘만 굴러감
대리로 자아비대해서 본진 근자감 키워주다가 홀로서기하면 잣된다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이거맞음 ㅋㅋ 없어도 잘 굴러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심해지면 이제 종교화 되는거임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기멤팬덤이 저런 분위기 형성되ㅣ면 답도없음 진짜 트위터 네임드 물타기로 뫄뫄와 아이들 만듬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내 최애여도 싫어 나대지말았으면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최애라도 너무 싫음 여기서 더 심해지면 그룹활동할 때 허공저격한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런곳 보통 종교처럼 앓고 팬이나 가수나 자아비대해서 본인파악 잘 못하더라 혼자 솔로 나와서 성적 나오면 놀라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오삼은 뭐야?2
22:04 l 조회 30
왜 항상 헛소리하는애들은 그 조합을 할까
22:04 l 조회 38
아니 수호 민호 유튜브 나온거 봤는데 왤케 하얌 진심ㅋㅋㅋㅋ
22:03 l 조회 12
송은석 말하는데 ㅈㅉ 잘생겻네3
22:03 l 조회 29
앤톤 챱추 같다7
22:03 l 조회 43 l 추천 9
축구 유망주는 없어?4
22:03 l 조회 65
별밤 너무 짧아
22:02 l 조회 16
병원원장한테 혼낫는데 뭘 잘못한건지 좀 알려줘17
22:02 l 조회 111
라이즈 DYD 동요버전2 왔어 (은석,원빈,소희)5
22:02 l 조회 57
하투하 레몬탱 랩파트 들을때마다
22:02 l 조회 53
단체 식중독 고의패배 이게 다 뭐임
22:02 l 조회 29
지금 체코전 이겼을 때보다 유튭 리액션영상 더 찾아보고있음2
22:01 l 조회 34
OnAir 권성준 빠리빠릿 맘에든다ㅋㅋㅋㅋㅋㅋ
22:01 l 조회 7
그래도 설영우가 의리가 있네 감독아빠 혼자 욕먹을까봐 같이 손잡아주네2
22:01 l 조회 119
티켓링크 페이코 결제할때 꼭 포인트 충전해놔야해??1
22:00 l 조회 9
중간에 김민재는 왜 뺀거임?? 8
22:00 l 조회 127
알디원 ㄹㅇ 막내 몸으로 놀아주면서 키우는거 개웃기다
22:00 l 조회 30
앤톤 잘생겼어..5
22:00 l 조회 38 l 추천 7
아니 근데 황희찬은 왜 뽑고 왜 경기뛰게 함15
22:00 l 조회 178
앤톤 매니저형 보는거ㅋㅋㅋㅋㅋㅋ7
22:00 l 조회 74 l 추천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