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0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3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붉은 노을은 내가 원곡 들어본 적 없었는데도 첫귀에 착 감겼는데 이번에 한다는 리메이크는 걍 원곡 그대로 가져온데다가 합창만 하는 수준이고 랩 추가한것도 너무 오글거려
대표 사진
익인1
음원나왔어? 랩을 어디서 들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미래를 보고왔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튭에 녹음하는 거 뜨길래 보고오는 길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편곡 30%라고 친절하게 설명도해주고 자막에도 써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걍 음향체크하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녹음 아니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새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직 녹음한거랑 음원공개도 안됐는데 뭔 감떨...그거 그냥 녹음실 오디오체크 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대로보지도않고 진짜 몽총하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디가 감떨이면 니가덕질하는애들은 감이란게없겠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 누구 목소리를 어디에 쓰면 좋을지 체크하는 단계였어 그래서 혁수한테도 물어보잖아 너 할꺼야 말꺼야 이미 결정된 상태면 안물어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 뭐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 엥 리메이크곡 선정 해서 난 감다살이라고 생각했는데 ㅋㅋ 만약 신곡이면 가창 떨어지는 사람들 때문에 곡퀄 낮아지는데 다같이 부를 수 있는 노래로 잘 선정했다고 생각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마음에 안들면 냅다 감떨이래ㅠㅋㅋㅋㅋㅋ 니가 본거 가이드 잡고 음향체크한거고 편곡도 30퍼밖에 안한거라고 뻔히 나오는데? 랩은 아직 가사 나오지도 않았는데 혼자 미래에서 왔나 깔려고 별짓거리를 다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니 혼자 뭐하냨ㅋㅋㅋㅋㅋㅋㅋ 꼴.값은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 혼자 글을 쳐몇개를 쓰는거임 https://instiz.net/name_enter/95659917 가지가지 염병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얘들아 ㅁㄱ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디 정병들은 하나같이 너무 투명하게 몽총함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엔시티드림 스파오 잠옷 있잖아 일코가능할까?4
06.26 18:00 l 조회 77
연준 노래 진짜 좋네9
06.26 17:59 l 조회 134
나는 축구 실시간으로 못 보는데 안 봐도 어떤지 보이네
06.26 17:59 l 조회 24
정보/소식 도쿄 인기가요 라인업18
06.26 17:59 l 조회 634
진심 회사보다 억마플 만드는 팬들이 더 짜증나네7
06.26 17:58 l 조회 129
손흥민이 선발이 아니었던것만큼
06.26 17:58 l 조회 54
"분석조차 난해한 경기"2
06.26 17:57 l 조회 79
설영우 유럽에서 뛰는 선수야??9
06.26 17:57 l 조회 488
선발에 옌스 손흥민 썼으면 이겼을것같지 않아?3
06.26 17:57 l 조회 182
기자들이랑 축선 출신들이 옌스 아무리 못했다고 아무리 까도 국민들 눈에 다 보이지 않아?
06.26 17:55 l 조회 47
축구보느니 미국야구 보는게 좋겠다1
06.26 17:55 l 조회 66
걍 홍명보 머릿속이 이해 불가능의 영역이고 옛날부터
06.26 17:55 l 조회 30
새로 돌 잡았는데
06.26 17:55 l 조회 54
지오디 항상 나이 가늠할때 재민이 기준으로하는거1
06.26 17:54 l 조회 79
7살 어린이 몸으로 새 삶을 살고싶다4
06.26 17:53 l 조회 54
원빈 어제 라디오에서 말한 쪼있다는거5
06.26 17:52 l 조회 292
른셔틀이 진짜 있긴 있더라... 13
06.26 17:52 l 조회 210
2세대 팬들아 너네도 팬싸에 30대 40대 많아?15
06.26 17:51 l 조회 143
호칭 정해달라니까 사람 많을땐 뫄뫄야 둘이 있을땐 오빠
06.26 17:50 l 조회 35
면접 안 떨려하는 사람들이 부러움20
06.26 17:50 l 조회 290


처음이전34634734834935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