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붉은 노을은 내가 원곡 들어본 적 없었는데도 첫귀에 착 감겼는데 이번에 한다는 리메이크는 걍 원곡 그대로 가져온데다가 합창만 하는 수준이고 랩 추가한것도 너무 오글거려
붉은 노을은 내가 원곡 들어본 적 없었는데도 첫귀에 착 감겼는데 이번에 한다는 리메이크는 걍 원곡 그대로 가져온데다가 합창만 하는 수준이고 랩 추가한것도 너무 오글거려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붉은 노을은 내가 원곡 들어본 적 없었는데도 첫귀에 착 감겼는데 이번에 한다는 리메이크는 걍 원곡 그대로 가져온데다가 합창만 하는 수준이고 랩 추가한것도 너무 오글거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