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06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7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여돌 남돌 캐시카우들 화이팅해라.. 회사 필요한 돈 다 대주고 주식투자회 때 고기방패로 쓰이고 
대표 사진
익인1
기사다시읽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기사 보고 하는 말 아님 그냥 요즘 슴은 캐시카우가 다른 회사에 비해 적어보여서 하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ㅋㅋㅋ 그룹 혼자서 회사 먹여살리는 곳도 개많은데 슴이면 적당하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슴은 신인이 많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신인들이 본인들 투자금만큼 매출 내니까 마이너스는 안 됨ㅋ
슴 신인 위시 : 최근 앨범 초동 79만장 + 해외 투어 돌고 있음
슴 신인 하투하 : 데뷔 앨범 초동 40만장

이미 슴 신인들은 자기 밥그릇은 충분히 챙기고 있음 뭔 소리지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병 미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워딩이 이래도 맞긴 하지 슴만 그런 게 아니라 대형은 다 그럴 텐데 ㅋㅋㅋ..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슴이 그나마 대형들 중에 신인들이 제 몫 잘해내는 편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슴 신인들은 알아서 자기가 버는데 뭔 소리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정관리나 계획 짤 때 다들 어케해⁉️다이어리 써 아님 어플??
14:49 l 조회 2
플디돌들 팬덤 한중일 비율 괜찮지않나..?2
14:48 l 조회 7
인티 용병 오랜만에 뛰려고 하니까 이제 경력인증이 기본 됐네......
14:48 l 조회 9
아니 부산 콘서트라는거 너무 좋다 숙소값 기차값
14:48 l 조회 14
팬들아 보넥도 부산콘 티켓팅 많이 빡셀까?2
14:48 l 조회 15
쿠플 티켓팅 인터파크 로그인도 해야하는건가...?
14:48 l 조회 4
일단 플디는 중국 눈치 엄청 보긴 하는 듯
14:48 l 조회 7
댓글에 ㅈㅂ 이라는 축약어를
14:47 l 조회 17
본진 어떤멤 제발 입조심 좀 해줫으면함
14:47 l 조회 67
플디는 독자적 행보가 아니라 쓸데없는 고집임2
14:46 l 조회 27
요즘 이런 사람들 많더라
14:46 l 조회 24
7/1 모두가 기다렸던 올리브영 단독 요정 가나디와 코스알엑스의만남🧚
14:46 l 조회 19
서울에서 경험하는 문화생활에는 어떤 것들이 있지? 4
14:45 l 조회 30
울트라 잘알들아 24랑 25랑
14:45 l 조회 17
아 플디만 국내선예매 안 뜬 상황인거임?3
14:44 l 조회 55
스팸 전화 겁나옴
14:44 l 조회 9
도영 전역 언제야5
14:44 l 조회 50
내 최애팬들 조합 좀 그만 좋아했으면 좋겠어10
14:44 l 조회 88
성해은 박현지 대한항공 재직한거 겹쳐?
14:44 l 조회 63
장터 오늘 7시 쿠플 용병구해요 1
14:44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