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0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데이식스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슴 검색하면 그갤에서 슴 까는 글 엄청 써치걸려서 알게됨

그갤에서 나온 워딩이나 자료가 판이나 큰방에 올라오더라

그 회사가 역바이럴로 쳐맞으니깐 슴도 역바했다고 물타키 지령내리고

그 회사가 마이너스 적자뜨니깐 슴도 아닌 카카오엔터가 적자난걸 슴탓으로 지령내림ㅋㅋㅋㅋ슴은 흑잔데 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곧 잡혀가실듯...뉴진스 까짓도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럴거같더라 누가 카카오 매각 기사뜨면 어디로 팔리나하지 계열사 슴에 저렇게 관심많겠어 솔까 슴 까이던 말던 알빠지만 까면서 돌 본체까지 후려치니깐 개싫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갤 아저씨들 수장따라 슴에대한 열등감 어마어마하더라 온세상이 슴이셔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또 그갤 아저씨들처럼 이미지 짤만 쫀득하게 들고다니면서 도배하고 다니네 기사 안봄?ㅋㅋㅋㅋ걍 카카오가 해외 진출로 투자했다가 안되서 손상금액난거고 슴 자체 매출은 누구랑 다르게 몇백억대 적자가 아니라 흑자임
종속기업을 의미하는 37개 '현금창출단위' 중 영업권 손상이 가장 큰 곳은 타파스엔터로 4600억원에 달해 절반 가량을 차지했습니다. 타파스엔터는 미국 자회사 타파스미디어와 래디쉬미디어를 전략적으로 합병한 회사로, 카카오의 글로벌 진출을 상징하는 곳입니다. 타파스에 이어 멜론이 2313억원(25%), 스토리 433억원(4.7%), 음악유통 395억원(4.3%), 이담엔터 250억원(2.7%)을 차지했습니다. 이담엔터는 가수 아이유의 매니지먼트를 전담하는 곳입니다.

25개 '관계기업' 중에서는 SM의 손상금액이 1449억4099만원으로 합계 1954억7266만원 중 74%를 차지했습니다. 지난해 카카오가 SM 인수에 뛰어든 이유도 비욘드 코리아 전략의 일환이었습니다. 뮤직 부문을 키워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겠다는 건데요. 당시 공개매수 입장문에서 "글로벌 영향력을 갖춘 SM엔터와 IP를 다각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카카오가 슴 살려다 돈 퍼붓고 얻은 건 없어서 저렇게 된거 맞는데 ㅋㅋ 올해도 순이익 고작 4억에 카엔은 순손실만 3천억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슴 순이익 8억이야 정병아 그것도 슴은 씨앤씨같은 자회사들이 당기순이익 다 까먹은거고ㅋㅋㅋ그럼에도 적자 마이너스 32억인 하이브보단 낫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6억에 카엔 적자는 2600억 매출액 역성장이세요 ㅋㅋ 자기 회사 순이익도 제대로 모르고 다니네 sm 오늘 국장 다 오르는데 혼자 떨어지던데 그거나 매수해서 방어 하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5에게
혹시 볼 줄 모를까봐 재무재표 내가 읊어줄꼐 매출 9,897억 영업이익 872억 순이익 8억 ㅇ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4에게
혼자 주가 떨구는 슴… 카엔 영업권 손상 주범에 1년만에 팔려가는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5에게
할말은없고 마지막으로 한다는 말이 주가 ㅠㅠㅠ그래봤자 또 오르고 또 떨어지는게 엔터주인데 어쩔...다시 지령받고 오시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4에게
엔터주가 아니라 국장 다 오르는데 스엠만 떨구세요 ㅠㅠㅠㅠ 기괴하당 코스피 코스닥 다 빨간불인뎅
카카오가 파격세일 한다는대 ㅎㅇㅌ 쌉니다 싸요 에스엠 싸요 제발 사가주시긔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5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재무재표 개 ㅈ으로 본건 부정못하고 할줄아는 말이 주식염불밖에없누ㅠㅠㅠㅠ네 주식에 자아의탁한 걸플갤 횐님 힘내시구요 방시혁 똥꼬 열심히 빠시긔!ㅎㅇ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갤 출신은 ㄹㅇ 티가 난다니까… 사진 잘라서 들고다니는게 ㄹㅇ 그 성별같음 ㅋㅋ 슴은 그런 아저씨들 안붙어서 다행스럽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진잘라서 들고 ㅋㅋㅋㅋㄹ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크 흑발은 여전히 느좋이구나..1
06.26 20:08 l 조회 159
조회수를 사면 어떻고 안사면 어떻고14
06.26 20:08 l 조회 192
리센느 안원잘 일본 2편이랑 태연 만찬가 내용 이어지는거 맞나봥4
06.26 20:07 l 조회 183
엄마는 왜 남동생한테만 누그러워질까1
06.26 20:07 l 조회 41
요즘은 1억 직캠 이런거 안나옴?13
06.26 20:07 l 조회 394
도영
06.26 20:07 l 조회 53
와ㅋㅋㅋ 연준이가 애기 안는 자세 변천사 진짜ㅋㅋㅋㅋ7
06.26 20:07 l 조회 406
호남에 공장들어서면 망하네 어쩌네 그만 하고 하고싶은 말을 해2
06.26 20:06 l 조회 56
아니 성찬이 넘 웃기닼ㅋㅋㅋㅋㅋㅋ5
06.26 20:06 l 조회 175
악개팬덤 있는데 사고방식이 너무 빡침8
06.26 20:06 l 조회 161
커뮤에서 플타면 돌이 알아?3
06.26 20:06 l 조회 71
올망졸망똘망똘망 < 발음 잘 못하는 사람들 있을까7
06.26 20:05 l 조회 77
나 이제 조회수도 필터링 걸어야할듯4
06.26 20:05 l 조회 60
한국 32강ㅋㅋㅋㅋㅋ 확률 54%으로 뚝떨어졌대11
06.26 20:05 l 조회 706
도영 커버곡 왔다2
06.26 20:05 l 조회 87 l 추천 2
ㅁㅊ 방금 앤더블 공식이 쇼콘 개인무대 다 올려줌1
06.26 20:04 l 조회 92
하투하 레몬탱 이거 뭔가 애니메이션곡같다 너무 귀여워 노래가2
06.26 20:04 l 조회 59
조합러들 개싫다6
06.26 20:03 l 조회 147
건호 다리 보고 박탈감 든다8
06.26 20:03 l 조회 444
와 성찬 갤러리인가 개웃기네10
06.26 20:02 l 조회 297 l 추천 1


처음이전32632732832933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