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10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방문해서 못먹음? ..와 에바네.. 담주 가려고햇는데 예약 다찻어 가려는 지점
대표 사진
익인1
무한 대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캐치테이블 웨이팅 일찍 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예약한적 없고 맨날 웨이팅 걸어놓고 옆에 카페에서 수다 떨다가 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씨..진짜 그래야겟네 강남 갈건데ㅜㅜㅠ망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맨날 강남 감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애매한 시간에 걸어놓으면 그래도 좀 빨리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지금 점심빈자리 뭐 예약하라하는데 저녁에 먹을거라..미치것ㄴ0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한 대기ㅜ 그래서 저번에 나도 포기하고 딴거 먹엇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현장 웨이팅.. 건대나 대학로는 캐치테이블 어플로 할 수 있고 홍대는 전화해서 이 번호 웨이팅 걸어달라 하면 캐치테이블 연계해서 걸어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외 지점은 모르겠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강남이 좀 개빡세고 코엑스가 상대적으로 편할건데 그래도 웨이팅 2-3시간은 기본인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남 갈건데 와아으아아아아아악...하하하 하딜 안 간 지 진자 오래돼서 이런 시스템 잇는줄 몰랏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그래서 그냥 좀 멀어도 넉넉한 지점 예약해서 감... 홍대 갔다가 대기 200몇팀?? 이래서 그냥 돌려서 가디까지 가서 먹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강남이 진짜 개빡세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다들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잉 그 정도인가 그래도 금방 드갔던 것 같은데 금토일 강남은 어딜 가나 빡세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그치..근데 하딜 예약해야될거라고 생각을 못햇엌ㅋㅋ 쿠ㅜ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화로도 문의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아직 일단 가산점 걸어놓긴 햇는데 같이 가는 애들이랑 얘기 좀 해봐야돼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화로도 물어봐 온라인은 없는데 전화는 될 때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아 그래?? ㅇㅋㅇㅋ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최애 닮았다는 소리 들어서 기분 짱 조타ㅎㅅㅎ
06.23 01:42 l 조회 30
윤정한 전역 이틀 남은 거 진짜 구라같다2
06.23 01:40 l 조회 82
포타 단편 보통 2-3만자 하나?2
06.23 01:40 l 조회 69
보넥도 아디오스 짱좋다1
06.23 01:39 l 조회 88 l 추천 13
이번주부터 2주동안 콘서트 간다
06.23 01:39 l 조회 46
이 트윗 너무 귀여워서 음소거고함질름
06.23 01:39 l 조회 51
누가봐도른같은애왼으로먹기vs누가봐도왼같은애른으로먹기 17
06.23 01:38 l 조회 133
와 사쿠야 이안챌린지한거 이제 봄2
06.23 01:36 l 조회 305
도훈 개초딩똥개사고뭉치1
06.23 01:35 l 조회 80
00년대 초반 한국 벨드있었으면 이랬을거같음
06.23 01:35 l 조회 142
헐 꿈빛파티시엘 원가온 성우가 여성분이셨구나?????16
06.23 01:33 l 조회 85
데자부 미나미 개이쁨1
06.23 01:31 l 조회 169 l 추천 1
ㅍㅁ 돌판 근데 사생들 왜그렇게 편들어주는거야6
06.23 01:30 l 조회 130
건장한 돌을 가녀린 수로 앓는 건 늘 길티한듯 2
06.23 01:30 l 조회 109
하투하 코어잇는편인거지?6
06.23 01:29 l 조회 431
역시 언어 배울때 최고인건 8
06.23 01:28 l 조회 396
주식해서 좋은 점은 돈을 잃든 벌든 헛돈 안쓰는 습관은 들이는 것 같아4
06.23 01:28 l 조회 127
아니 나 태연 UR 듣는데
06.23 01:28 l 조회 147
미나미 이때 왜 좋지...1
06.23 01:28 l 조회 140
진심 바깥화장실 갓다가 충격적이고 더러운거 봄 ㅠㅠㅠㅠ3
06.23 01:26 l 조회 157


처음이전32632732832933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