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81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5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문건을 안썻음 됐는데
문건으로 여론전 한 사람이 더 욕먹는중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욕 먹는거 상관 없는데..? 문건을 작성한거보다 ㄴㅈㅅ가 더 나쁘다라는거 봐서 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백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누가 더 욕먹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이용해서 슴팬들이 하이브돌을 패는게 문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런애들이 장작넣는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슴팬은 만능이구나
이래놓고 연말되면 슴돌커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문건 나온 피해돌이 슴뿐이야? 제왑, 와지돌 다 피해잔데 만능 슴팬이네 진짜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썼으면 될일은 맞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걸 악용한 사람이 욕먹어야 하는건 당연한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욕 먹는거 상관 없는데..? 문건을 작성한거보다 ㄴㅈㅅ가 더 나쁘다라는거 봐서 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시당초 문건을 작성하고 임원급들이 돌려본게 더 이상한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황상 문건 민이 공개했는데 뉴가 그걸 편집적으로 공개해서 뉴 올려치기는 못본척하고 이용해 먹었는데 못지않게 나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뭘 욕을 더먹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백퍼지 근디 여론전써먹은 사람도 제정신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기 여론 유리하려고 남 욕먹은거 필터링없이 공개해서 무료용병쓰는거 싸패임 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문건은 쉴드안쳐 욕해도되는건데 그걸로 돌팬이랑 하이브돌을 패는게 정당화처럼 이용되는게 문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누가 쓴 하이브 잘못안했대? 그런식으로 써먹은거도 나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ㄱㄴㄲ 이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문건 쓴거 말할것도 없이 나쁜짓인데 자기는 무결한 척 입맛대로 공개해서 언플해서 피해자 롤까지 가져간거 정말 나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문건수혜자이자 문건공개수혜자는 그돌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만든것도 문제 악용한 것도 문제 도긴개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둘다 똑같긴한데 ㅋㅋㅋ 안썼으면 안일어났을일도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리고 거기는 솔직히 문건에는 당당하니까 고발했겠지 당시에 문건으로 항의도 했었다며... 여론전이 잘못이라는 얘기는 한강에 폐수 풀어놓고 경쟁업체가 폐수 푼거 알아내서 고발하니까 폐수푼놈보다 고발한놈이 더 잘못이라는 소리 아님? 폐수를 안 풀었으면 될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 폐수 정화비용으로 안쓴 수익 똑같이 나눠가졌잖아 그래놓고 자기는 그 수익 안누리척 민이 정의감으로 공익성 폭로한것도 아니고 걍 민-하 싸움에 이용해 먹었을뿐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정의감이든 이용해먹었든 근본적인 잘못이 하이브한테 있는걸 어떡함ㅋㅋ 도찐개찐이건 알바아니고 지금까지 안 까졌으면 아직도 폐수풀고 있었을텐데 그 폐수로 자사제품에 여론 안 좋아지니까 똑같은 놈인데 왜 고발해서 이 사단을 내냐고 큰소리 치는것도 웃긴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 고발해서 이 사단 냈냐고 안했음 폐수 푼 놈이나 폐수 풀어서 비용 줄이고 같이 수익 공유해 놓고는 양심있는 척 하는거 둘다 나쁘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발자는 최소한 양심으로 고발이라도 해서 까방권은 얻을순 있음 방관한 사람 동조한 사람으로 인해 받은 수혜는 욕먹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그 고발하면서 자기 피코는 하지 말았어야지 편집해서 피코했잖아 전체 맥락상 뉴가 차별 받은거 아닌데 편집해서 차별받은냥해서 피코한순간 그 까방권도 상실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피코든 뭐든 밝힌 순간 가해자들이랑은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한테 한 얘기 아니고 ㄹㅇ 문건건에서 이용해먹은 사람이 '더' 나쁜놈이라고 하는 사람 많이 봐서 한 얘기임 이런 사건은 내부고발자 없으면 밝혀지지도 않는 경우니까 내부고발자가 같이 뭘 했건 용기내서 고발한순간 잘못 경감해주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안 당당하신 거 법원에서 밝혀졌어ㅋㅋㅋㅋ 문건에서 뉴진스 올려치려고 하이브가 별 난리 다 피운건 쏙 빼고 문건 제출 하셨더라ㅋㅋㅋ 이게 영원히 안 밝혀지리라고 믿었나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솔직히 국감에서 안까졌어봐 지금까지도 쭈~~욱 쓰고 역바하고 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닌거 같으면 나가면 되는데 굳이 댓글 다는거 보면 참 백수같고 안부럽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익들아 놀티켓 계정 하나에 똑같은 콘서트4
06.22 14:20 l 조회 94
머리카락 얇은 곱슬이 진짜 노답인듯..8
06.22 14:20 l 조회 95
한유진 얼굴 진짜8
06.22 14:20 l 조회 134 l 추천 6
위고비랑 마운자로 차이가 뭐야?3
06.22 14:20 l 조회 178
일본콘서트 피아 아레나< 여기 가본 사람? 어때?3
06.22 14:20 l 조회 61
내 본진 이번 컴백 성적 자체는 커하 아닌데 성공인거 같음9
06.22 14:20 l 조회 183
리오랑 상원이 옆태 진짜 비슷하다3
06.22 14:20 l 조회 143
티빙 정보 털린 김에 테무 가입 했는데 은근 살게 없다1
06.22 14:19 l 조회 48
아니 추천탭에 떳길래 봣는데 극우들 저능해…
06.22 14:19 l 조회 42
놀티켓(야놀자) 용병 맡기면 카카오페이 결제 가능해?11
06.22 14:18 l 조회 95
페이페이돔(후쿠오카)이랑 쿄세라돔(오사카)중에 추천 좀 해줘! 자리는 멀 거 같음 둘다4
06.22 14:17 l 조회 39
기부한거 스토리에 올리면 좀 짜치나...... 40
06.22 14:16 l 조회 553
너익들의 벅차오르는 남돌곡 공유해줘.. 23
06.22 14:16 l 조회 163
이런 ai사진에서 묘하게 연예인 보이는거 불쾌한거같음2
06.22 14:16 l 조회 137
엔위시 노래 들을때마다 이래됨2
06.22 14:15 l 조회 95
또리비니 귀엽다3
06.22 14:15 l 조회 157
안유진 실물 이런 느낌일까4
06.22 14:15 l 조회 408 l 추천 2
헐 나 핸드볼경기장 앞 지나가는데9
06.22 14:15 l 조회 454
살 왜 뺐는지 모르겠는 돌이 있음..16
06.22 14:15 l 조회 336
난 손종원 냉부 말고 방송 아무것도 안 나오는게 신기함9
06.22 14:15 l 조회 389


처음이전32632732832933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