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팬들도 뭐 아는게 있었겠냐고요... 뭐라도 해보려고 성명문 준비해도 패고 안 하니까 또 패고 앓는 글 쓰면 눈치 오지게 주고 걍 그 광기가 ㄹㅇ 이상했음
그팬들도 뭐 아는게 있었겠냐고요... 뭐라도 해보려고 성명문 준비해도 패고 안 하니까 또 패고 앓는 글 쓰면 눈치 오지게 주고 걍 그 광기가 ㄹㅇ 이상했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팬들도 뭐 아는게 있었겠냐고요... 뭐라도 해보려고 성명문 준비해도 패고 안 하니까 또 패고 앓는 글 쓰면 눈치 오지게 주고 걍 그 광기가 ㄹㅇ 이상했음 |